롤백하고 소모 재화랑 방향성 싹다 갈아엎은 다음에 다시 내놓는게 맞다고 생각함.

 재화는 많이 들어가도 융핵 정도로 퉁치고, 고레어 캐들보단 정말로 잊혀져서 아무도 안쓰는 저레어 캐들 지원용으로 쓰는게 맞다고 봄.

 쓰알 중에 성능 하자 있는 애들 중에 구성 자체에 하자 있는 애들은 거의 없으니만큼 쓰알은 리메이크에 가까운 재무장 보다는 이리저리 손봐서 리워크 수준으로 상향 시키는게 맞을거 같고.

반박시 니말이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