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갈라치기 성공햇으면 [ 유료밸패 말이되냐 vs 이정돈 할만함 ] 이랫을듯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71 작성일 2021-11-04 06:10:51 https://arca.live/b/counterside/37538692 그리고 마지막에 "건챈으로~" 따악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박희리씨 2021-11-04 06:11:26 ㅇㅇ 2021-11-04 06:11:35 돈주고 밸패하는걸 쉴드치는 병신새끼들이 얼마나 있을까 ㅋㅋ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11-04 06:11:50 하얀삼치 2021-11-04 06:12:02 그 갈라치기조차 못하는 운영은 정말 “실력” 아닐까?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06:13:00 그렇게 됐어도 결국 인과율을 쌓는 과정이라는 건 변함이 없을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지에 재무장 철회있으면 카사 접음 모닝빵우유 2021.11.04 76 0 이쯤되면 진짜로 야반도주 한거라니까 Cacao 2021.11.04 60 0 기존 캐릭 성의없는 업글인데 5만원도 비싸 류금테이오 2021.11.04 79 0 재무장은 트릭컬 하듯이 리다이브 하는게 유일한 해답임 [3]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4 133 0 못 참고 1인 시위하러 스비 왔는데 [5] ㅇㅇ 2021.11.04 186 6 그냥 단순히 1점이 늘어난게 아님 [1] 슈킹 2021.11.04 142 0 팩트)재무장 롤백해도 이름만 좀 바꿔서 다시나올걸? [1] 리그릿 2021.11.04 122 3 싸이버거 처음걸려봄ㅋㅋ [1] Skaid 2021.11.04 85 0 근데 태포800이면 바꿔먹으면 채용권8장아님? [57] 폴리네시아 2021.11.04 301 0 각성 재무장은 이제 각성을 갈아야한다 진실의문 2021.11.04 69 0 장비튜닝이랑 장비강화는 현질해서 댈 문제가 아닌듯 [1] 아구구 2021.11.04 154 0 근데 별점 낮아지면 원래 이렇게됨? [6] djin70 2021.11.04 188 0 카사 망하면 아카도 지워야지 [17] 촤드 2021.11.04 177 0 아니 시발 어캐 1/10해도 개창렬이지ㅋㅋㅋ [3]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11.04 147 5 난 안지우던데 ㅋㅋ [6] 아야토 2021.11.04 155 6 걍 이럴거면 오후에 올린다고하지 [1] 뇌가있는용기병 2021.11.04 80 0 재무장은 재화만의 문제가 아님 [5] 펭귄국밥 2021.11.04 116 0 재무장은 좋은데 롤백은 하는게 맞음. [8] 로자리아오너 2021.11.04 184 1 추첨 결과 [9] 역시난 2021.11.04 181 1 공지 언제뜨나요 [5] 아련하게도 2021.11.04 160 0 근데 내 구글스토어 평점은 왜 자꾸 삭제되냐 [3] 허브맛솔트 2021.11.04 160 0 공지 떳냐? 모닝빵우유 2021.11.04 98 -3 근데 이거 광고용으로 만들고 있었는데 [76] 학점대폭발 2021.11.04 2067 118 갈라치기 성공햇으면 [ 유료밸패 말이되냐 vs 이정돈 할만함 ] 이랫을듯 [5] 꿀때지 2021.11.04 171 0 원신 풀한돌이 100만원인데 [2] 류금테이오 2021.11.04 199 0 난 재무장 취지부터 맘에 안들어서 싹다 롤백했으면 [1] Q3 2021.11.04 77 1 당장 재무장 해결되어도 다시 애정주진 말자. [9] Ligeia 2021.11.04 131 3 커뮤에서 1점운동 하니까 바로 1.1점 박히는거 [9] 평생흑우 2021.11.04 1859 64 아 3시 공지 안떳네? ㅋㅋ 가으응 2021.11.04 71 0 해외섭은 업뎃 미룬게 ㅈㄴ 웃김ㅋㅋㅋ ㅇㅇ 2021.11.04 100 0 앞으로 절대 내가 카사 광고할일은 없을거같다 [6] 촤드 2021.11.04 118 0 재무장 쉬웠으면 백퍼 갈라치기엔딩이었지 [3] 레드라이더 2021.11.04 92 0 스비의 생각:너희가 고른 게임이다 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진실의문 2021.11.04 46 1 솔직히 퀄리티도 병신인데 소림맘 2021.11.04 73 1 유진 떡상할일 있냐? [4] 허브맛솔트 2021.11.04 140 0 근데 이새끼들 분탕 칠때마다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4 89 0 민심 조사 한번만 하자 [11] 밤비 2021.11.04 142 6 스비학대적 분탕을 멈춰주세요 [2] ㅇㅇ 2021.11.04 74 0 딸내미 눈뜨면 재무장나오겟구나 [1] 요포포이 2021.11.04 91 0 난 근데 이거 유저가 키운 게임인거 기억함 [4] 한숭 2021.11.04 190 9 7t도 지금 까야한다고 생각함 [3] 학점대폭발 2021.11.04 112 1 카운터사이드는.. 서비스 종료다 촤드 2021.11.04 108 0 난 정상임 난 아직 안미쳤음 [1] 라아슈아 2021.11.04 92 0 재무장 롤백 안되면 생길일 [2] gkdhkdhk 2021.11.04 1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4 06: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