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이런류게임 안쓰는 재화들 몇천 몇만개쌓아놓는거 보는 재미도있지않나
초반에 존나 얻기힘들었던거 수천개쌓아놓고 그냥 흡족해하고 이러는 유저들 나름 있지않나
아무리 돈에 미쳐도 그렇지 시발 즐거움을 뺏으면서까지 소모시키는건 좀 아닌거같은데 ㅋㅋ
보통 이런류게임 안쓰는 재화들 몇천 몇만개쌓아놓는거 보는 재미도있지않나
초반에 존나 얻기힘들었던거 수천개쌓아놓고 그냥 흡족해하고 이러는 유저들 나름 있지않나
아무리 돈에 미쳐도 그렇지 시발 즐거움을 뺏으면서까지 소모시키는건 좀 아닌거같은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