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무장 뺄거고
재료 다 돌려주겟다
갈갈된 ssr에 대해선 복구 방법에 대해 논의중이다
재무장, 갈갈연구소 기능 자체를 막는건 앱을 업데이트 해야되기때문에 지금 당장 하긴 어렵다
송구스럽게도 유저분들께 부탁드린다
더이상 재무장, sr~ssr 갈갈은 진행하지 말아주시길 바라며
조속히 구체적인 일정을 내놓겟으니 너른 양해바란다"
진짜로 철회할거면
당장 재무장부터 하지말라고 햇어야지
입꾹닫고
방치하면
만약 롤백 해주더도 자기들 할일만 계속 늘어나는데?
즉 몬소리냐면
sr ssr 갈갈 같은거도 딱히 롤백 할 생각도 없고
계속 쭉 남을 시스템이니깐
언급도 안하는거고
그와 연결된
재무장 시스템 역시
철회할 생각없고
강행 하겟다는
의지를 간접적으로 보여주는 것이라고 봐요
내가 너무 과대망상 피해망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