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만 공지 딸랑 써봤자


도넛피감은? 킹공깡밀은? T7은? 하면서 또 지랄날거같으니까


야시발 저거도 일단 가닥은 잡고 공지쓰자 




라고 생각하는 나, 세상을 어떻게 살려는걸까


너무 두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