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우리가 만족하지도 않았는데 왜 우리보고 욕함 1q2w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4 작성일 2021-11-04 13:20:59 https://arca.live/b/counterside/37569972 대체 누가 만족했고 누가 멍꿀하는데이유를 모르겠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0.1 올랐다고 챈 유저라고 의심 할거 없음 11123 2021.11.04 44 0 나는 이것도 화나는데 싱아 2021.11.04 48 0 보상안 좋아하는 애들아 이글 한번만 봐줘 ㅇㅇ 2021.11.04 47 0 우린 프로토스가 아니고 모두가 한뜻일 순 없어.. [2] 킹킨 2021.11.04 57 0 결제인증에 5점 준 글이 있음? 티라미수 2021.11.04 88 0 ㅈ같은 각성 재무장은 절대 있으면 안됨 [2] 졸린개 2021.11.04 65 0 솔직히 대처가 며칠만 빨랐어도 민심이 이리 씹창나지는 않았을 거 같다 [1] 세블린 2021.11.04 59 0 솔직히 챈상황 근근웹같음 [2] 군침이 2021.11.04 112 8 근데 잘 보니까 챈에 대가리 다시 깨졌다는 글이 어딨냐? [1] 초승달 2021.11.04 62 0 동남풍아 불어라~ 콘칩 2021.11.04 55 0 와 진짜 혼란하다 혼란해 촤드 2021.11.04 80 0 오퍼는 광피감 미만잡이라는게 사실상 확정이네? [4] 사소리 2021.11.04 88 0 별점 변화 가지고 성급하게 갈라치기 하지 마셈 구관조리병 2021.11.04 68 2 꾸익, 꾸이잉익 이익 끼이이익 꾸익? 시니즈 2021.11.04 67 4 걍 사료조금주고 별점알바만 투입해도 갈라치기 성공햇것노 치후유 2021.11.04 58 0 기채권 2만개줬어도 부족할듯 [1] 유스티아나 2021.11.04 82 0 그래도 겜 애정은 남아있어서 접진 못할거 같음 [1] Ghjugffdryuujhgf 2021.11.04 54 0 0.1 오른거에 대한 개인적인생각 [2] 가비야 2021.11.04 93 1 카사를 쉰다x 해물 2021.11.04 46 0 솔직히 저기서 분기점도 없앴으면 좋겠어 진실의문 2021.11.04 49 0 그니까 섭종하란소리 아니야 니네말은 ㅋㅋ [6] 렘리썰 2021.11.04 319 -18 5점 박은게 오늘자만 따지면 26개다 [1] Mmkin 2021.11.04 114 8 니네도 리뷰 수시로 확인해보셈 나 30분도안되서 리뷰 삭제됨 제리콘만쓰는사람 2021.11.04 50 0 ㅋㅋㅋㅋㅋㅋ아니지금 0.1올랐다고이러는거임? 루나남친 2021.11.04 59 0 우리가 만족하지도 않았는데 왜 우리보고 욕함 1q2w3 2021.11.04 44 0 1.2 된거가지고 발작 ㄴㄴ [1] 이러면안대요 2021.11.04 61 1 공지 쉐복글 싹다 내림 [22] 헥토르 2021.11.04 2694 104 갈라치기 성공했다는 글이 되려 사람들을 포기하게 만듬 도지 2021.11.04 63 0 일단 난 저 기분나쁜 5천쿼츠 사라지는 날까진 접속안한다. [1] ngcn 2021.11.04 80 2 예전에 1점지원할때도 결말 이랬지않음? ㅇㅇ 2021.11.04 59 0 하 서로 싸우는건 그만하자 [1] KIRAREKI 2021.11.04 52 0 근데 광피감 밀리아 이런거는 다 열심히하는애들 손해아님? [1] 색인 2021.11.04 85 5 권한업음 많으니까 물어보는데 [1] 견로 2021.11.04 69 0 충분히 평점 올라갈 수 있다고 봄 워렉 2021.11.04 109 6 걍 재무장에 재화 자체가 쳐 안들어가게 하라고 씨발 [3] 컨섹 2021.11.04 74 2 정신병자 너무 많다 고양이식빵공장 2021.11.04 57 -1 스비갤때처럼 분탕들 몰려왔다고 생각하셈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4 46 -1 뭔 1점 줄때마다 리셋되는거 같네 어윈메이드복주세요 2021.11.04 56 0 개빡돌기 직전인데 별놈들이 와서 만족했니 어쩌니 하니 킹받네 앙그라마이뉴 2021.11.04 74 4 0.1 올랐다고 난리치는게 더 갈라치기임 [1] 몰루브릿지 2021.11.04 68 0 장문)소신발언)만족한사람들은 시비걸지마셈 [2] LastChance 2021.11.04 96 0 아직 T7하고 각성 재무장도 남음 묨뮴몀 2021.11.04 50 0 대가리 깨진건 포럼애들 아니노? [4] 보노보스 2021.11.04 139 0 갓겜충 한두명만 점수올려도 0.1점은 오르겠는데 ㅇㅇ 2021.11.04 69 0 난 이 게임 섭종할때까지 포인트 모일때마다 1점달라고 광고 올릴거임 [1] 리그릿 2021.11.04 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4 13: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