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0.1 올랐다고 챈 유저라고 의심 할거 없음 1112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3 작성일 2021-11-04 13:22:07 https://arca.live/b/counterside/37570083 념글, 일반글 보면 여전히 스비 욕하는 애들이 대다수인데 걍 무시하셈그런애들은 걍 사료로 만족하는 애들이니 무시하고목적인 재무장 철회 혹은 SSR은 재무장 제외를 얻어내야한다고 생각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 뭐 받지 세블린 2021.11.04 41 0 이번 보상안 구상한거 보면 딱 이거아님? 무뉴뉴뉴뉴뉴누 2021.11.04 60 0 뉴비는 다시1점주고올게.... [2]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1.04 103 4 근데 생각해보니까 1.2점도 존나 낮은거네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1.04 66 0 게임보다 챈이 웃기노 ㅋㅋㅋㅋㅋㅋ [1] ㅇㅇ 2021.11.04 89 0 챈에서 만족한단글을 못봣는데 여린 2021.11.04 81 -3 쉐복글 그냥 낚시성 제목보고 쓰는거아님? [1] 흑우중고 2021.11.04 63 1 5천명이 류긴타이의 추한 4과문을 봤구만 사축 2021.11.04 60 0 난 각성 재무장할거면 각지수만하고 안했으면 좋겠어 진실의문 2021.11.04 44 0 아니 걍 1점 줬다가 5점 준 애들 능지가 젤 웃긴데 ㅋㅋ [1] Dhehej 2021.11.04 138 12 공격대상이 유저로 바뀌지 마셈 [1] 잉딩 2021.11.04 58 1 평점이고 뭐고 포커스 유지하자 [1] 베버 2021.11.04 46 0 재무장 변경안 ㅅㅌㅊ인데 화내는 애들은 억까냐? 정신차려라 [15] 아이스링크샾 2021.11.04 3115 109 잘 몰루겠고 잘자콘이나 달아주삶.. [1] 머때매안뎀 2021.11.04 47 0 세대교체질하는거도 한두번해야지 [1] 이리스유마 2021.11.04 32 0 카사야 아프지마 어딘가했는데 간결한닉네임 2021.11.04 83 0 념글에 난만족한다는글올라오면서 1.2됏다는거 올라오니까 확터진듯 [1] SS급경장딜포이 2021.11.04 100 0 갈라치기 성능 확실한거 같으면 개추 ㅋㅋㅋ 심판 2021.11.04 52 6 분탕들이 점수 올린게 왜 전체유저들이 쳐맞냐 더블 2021.11.04 35 -1 (권한 없음) 다음에 문제터지면 그냥 안에서 곪는게 맞다 캠캠캠 2021.11.04 31 3 평점 집착할게 아닌게 ㅇㅇ 2021.11.04 32 0 혼랍스럽다 가으응 2021.11.04 34 0 난 사실상 이번 사과문으로 '1101' 사건은 끝났다고 봐. [21] 콜라가좋아 2021.11.04 4116 88 지금 0.1 올랐다고 챈 유저라고 의심 할거 없음 11123 2021.11.04 43 0 나는 이것도 화나는데 싱아 2021.11.04 47 0 보상안 좋아하는 애들아 이글 한번만 봐줘 ㅇㅇ 2021.11.04 47 0 우린 프로토스가 아니고 모두가 한뜻일 순 없어.. [2] 킹킨 2021.11.04 56 0 결제인증에 5점 준 글이 있음? 티라미수 2021.11.04 88 0 ㅈ같은 각성 재무장은 절대 있으면 안됨 [2] 졸린개 2021.11.04 64 0 솔직히 대처가 며칠만 빨랐어도 민심이 이리 씹창나지는 않았을 거 같다 [1] 세블린 2021.11.04 59 0 솔직히 챈상황 근근웹같음 [2] 군침이 2021.11.04 112 8 근데 잘 보니까 챈에 대가리 다시 깨졌다는 글이 어딨냐? [1] 초승달 2021.11.04 62 0 동남풍아 불어라~ 콘칩 2021.11.04 55 0 와 진짜 혼란하다 혼란해 촤드 2021.11.04 80 0 오퍼는 광피감 미만잡이라는게 사실상 확정이네? [4] 사소리 2021.11.04 88 0 별점 변화 가지고 성급하게 갈라치기 하지 마셈 구관조리병 2021.11.04 68 2 꾸익, 꾸이잉익 이익 끼이이익 꾸익? 시니즈 2021.11.04 67 4 걍 사료조금주고 별점알바만 투입해도 갈라치기 성공햇것노 치후유 2021.11.04 58 0 기채권 2만개줬어도 부족할듯 [1] 유스티아나 2021.11.04 82 0 그래도 겜 애정은 남아있어서 접진 못할거 같음 [1] Ghjugffdryuujhgf 2021.11.04 54 0 0.1 오른거에 대한 개인적인생각 [2] 가비야 2021.11.04 93 1 카사를 쉰다x 해물 2021.11.04 46 0 솔직히 저기서 분기점도 없앴으면 좋겠어 진실의문 2021.11.04 4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4 1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