념글, 일반글 보면 여전히 스비 욕하는 애들이 대다수인데 걍 무시하셈


그런애들은 걍 사료로 만족하는 애들이니 무시하고


목적인 재무장 철회 혹은 SSR은 재무장 제외를 얻어내야한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