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조작은 공공연하게 좆작한단말이야 


최근에 올라온 1점이랑 비난코멘트 눈치껏 지우면서

알바들, 당장 스비 직원들만 은근슬쩍 풀어도 1.2만드는건 시간도 안걸림


다만 나는 스비 너무 괘씸해서 

향후에도 무관심으로 대응했으면 한다 


되도않는 패치, 유저기만 아무리해도 

과금하지 말고 반응하지말고 

바나나 따개, 해외서버에 그대로 적용되던지 말던지 

무관심으로 일관하는게 제일 확실한 보복이라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