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말나와서 하는 소린데 챈여론 딱 이새끼들같음 알산나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4 조회수 212 작성일 2021-11-04 13:23:07 https://arca.live/b/counterside/37570175 의견 동조 안해준다고 대뜸 유저수준 찾는 니들이나재앙이 안뽑았다고 국민 미개하네 소리하는 좆팔육이나비추박든가 차단하든가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4] fafafan 2021-11-04 13:25:43 1점 광고까지 때렸는데 사료받았다고 만족하면 도와준 사람들은 뭐가 되겠음 사료 받고 만족하고 이럴거였음 애초에 1점 광고고 나발이고 안했겠지 펼쳐보기▼ 알산나 2021-11-04 13:29:13 그래서 여기서 누가 대체 만족함 진짜 궁금한데 펼쳐보기▼ fafafan 2021-11-04 13:30:27 쉐복한거겠지 이겜 분탕치고 사료받고 대충 넘어가고 이런일이 한두번이 아니었는데 ptsd왔다해도 이해감. 펼쳐보기▼ 알산나 2021-11-04 13:31:14 적어도 내가 찾는건 념글에 떡하니 있다는거? 펼쳐보기▼ 알산나 2021-11-04 14:24:20 뭔 개좆빠는 소리야 쉐복하지 말라는 공지가 저새끼들이 유저수준 보소 ㅉㅉ 이지랄해서 올라왔구만 펼쳐보기▼ 알산나 2021-11-04 14:32:25 글써진 시간을 보세요 눈깔에 좆박은 새끼야 펼쳐보기▼ 알산나 2021-11-04 14:41:58 저때 챈 있지도 않았던 놈이 시비터니까 욕을 박죠 펼쳐보기▼ 알산나 2021-11-04 14:43:25 저때 념글들이 있지도 않은 갓겜충 상대로 쉐복질해서 저격한건데 지금은 그 글들 다 지워졌으니까 이상하게 보이지 펼쳐보기▼ 알산나 2021-11-04 14:57:14 너무 흥분해서 욕한건 미안하다 저때 상황이 어땠냐면 펼쳐보기▼ 알산나 2021-11-04 14:58:15 1. 카사 평점이 1.1에서 1.2로 올라가고 챈에서 몇몇 애들이 저 사과문 보고 바로 5점 박는다고 유저 수준 낮다는 글 올렸음 펼쳐보기▼ 알산나 2021-11-04 14:59:20 2. 마침 챈에서 깡통계 몇명이 보상 더받아먹으려고 징징댄다 식으로 분탕쳐서 챈여론이 유저 수준이 문제다 식으로 흘러감 펼쳐보기▼ 알산나 2021-11-04 15:00:14 그것땜에 왜 챈 여론이 5점 주자고 바뀐것도 아닌데 유저 수준 욕하냐고 이글 쓴거였음 펼쳐보기▼ 알산나 2021-11-04 15:01:05 이글 직후에 완장들이 유저 수준이 어쩌네 보상 충분하네 이런 식으로 글쓰면 차단한다고 공지올려서 그런 글들 다 지워진거임 펼쳐보기▼ 알산나 2021-11-04 15:04:44 이 글도 댓글도 너무 흥분했을 때 쓴 거라 과격하게 썼다 미안하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컨소버그 뭐임 츄하이 2021.11.04 39 0 내가 밀리아를 선택권으로 샀던가..? 아웃덕 2021.11.04 58 0 1.1인데 티라미수 2021.11.04 53 0 (권한 없음) 1.2까진 걍 댓글 삭젠가 그려려니햇는데 [2] 견로 2021.11.04 178 3 봉합됨 ㅇㅇ 2021.11.04 67 0 재무장 퀄올린다는것도 좀그럼 [1] ㅇㅇ 2021.11.04 48 0 이게 다 스비의 계획인데?? 천상의주사위 2021.11.04 35 1 스테이지 3성클 조건 에바인거같음 ㅇㅇ 2021.11.04 29 0 진지) 1점줬다 5점주는 새끼들 파악했다 [1] ㅇㅇ 2021.11.04 118 0 성능충이야 [3] 빠루 2021.11.04 84 0 한 말씀 올려도 되겠습네까? 고양이냥이괭이 2021.11.04 179 5 난 그래도 챈의 자정작용이 뛰어나다 생각함 샨 2021.11.04 65 1 진짜 개판이노 [2] Eles 2021.11.04 67 0 갈라치기 이야기 그만하셈 [1] BUMGOL 2021.11.04 84 3 재무장 철회 안시키면 밀리아보다 더크게 돌아온다 ㅋㅋㅋ 밥은먹고다니냐 2021.11.04 60 3 오늘 카사 복귀해서 해야 할일 하고 삭제했다 [2] 굴절률공식 2021.11.04 75 0 그래서 지금 스탠스 어떻게 잡아야 분탕이 아닌거냐 [1] ㅇㅇ 2021.11.04 68 -4 ㅋㅋ 사료 개꿀이네 당기 2021.11.04 52 2 얘네들 정신차린거 맞지 ㅇㅇ [1] 힐데의겨 2021.11.04 137 4 휘둘리지 마라 니들 enterprise 2021.11.04 62 0 지금 평점올랐다고 갈라치려는놈들 조심해라 [1] 110등 2021.11.04 98 8 혐)이 이기뭐노 [3] 제리콘만쓰는사람 2021.11.04 107 0 말나와서 하는 소린데 챈여론 딱 이새끼들같음 [14] 알산나 2021.11.04 212 0 각성 뭐 받지 세블린 2021.11.04 40 0 이번 보상안 구상한거 보면 딱 이거아님? 무뉴뉴뉴뉴뉴누 2021.11.04 59 0 뉴비는 다시1점주고올게.... [2]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1.04 103 4 근데 생각해보니까 1.2점도 존나 낮은거네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11.04 66 0 게임보다 챈이 웃기노 ㅋㅋㅋㅋㅋㅋ [1] ㅇㅇ 2021.11.04 89 0 챈에서 만족한단글을 못봣는데 여린 2021.11.04 80 -3 쉐복글 그냥 낚시성 제목보고 쓰는거아님? [1] 흑우중고 2021.11.04 62 1 5천명이 류긴타이의 추한 4과문을 봤구만 사축 2021.11.04 60 0 난 각성 재무장할거면 각지수만하고 안했으면 좋겠어 진실의문 2021.11.04 44 0 아니 걍 1점 줬다가 5점 준 애들 능지가 젤 웃긴데 ㅋㅋ [1] Dhehej 2021.11.04 138 12 공격대상이 유저로 바뀌지 마셈 [1] 잉딩 2021.11.04 58 1 평점이고 뭐고 포커스 유지하자 [1] 베버 2021.11.04 45 0 재무장 변경안 ㅅㅌㅊ인데 화내는 애들은 억까냐? 정신차려라 [15] 아이스링크샾 2021.11.04 3114 109 잘 몰루겠고 잘자콘이나 달아주삶.. [1] 머때매안뎀 2021.11.04 47 0 세대교체질하는거도 한두번해야지 [1] 이리스유마 2021.11.04 31 0 카사야 아프지마 어딘가했는데 간결한닉네임 2021.11.04 83 0 념글에 난만족한다는글올라오면서 1.2됏다는거 올라오니까 확터진듯 [1] SS급경장딜포이 2021.11.04 99 0 갈라치기 성능 확실한거 같으면 개추 ㅋㅋㅋ 심판 2021.11.04 51 6 분탕들이 점수 올린게 왜 전체유저들이 쳐맞냐 더블 2021.11.04 35 -1 (권한 없음)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4 13: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