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아, 제가 겜 한다는 인증입네다
저 뒤에 챈닉 박으려했는데 글자수제한으로 짤리더라
뭐 일단 하고 싶은 말 선 한 줄 요약은
시발 좆같이도 하네 결국은 우선도가 높으신 재무장 그대로 안고 간다는거네? 이상을 안은 채로 익사해라 스비 개새끼들아.
일단 저어는 1주년 즈음에 유입되었습니다 휴먼
뭐 그 때 기억남? 니들 자기네들 1년 채웠다면서 오르카가 떡돌리는 짤방 하고 그랬잖슴 ㅋㅋㅋ
시발 그 때 흥미를 가진 내가 지랄이었지 니들 정신차렸다는 말에 함 해볼까하고 하다가 각서윤 리세 하고 그 때 생겼던 신규 컨소 들어가고 그랬음
근데 시발 개선을 빙자한 이터니움 개악에 에이미의 정줄놓은 혼란에 시발 니들이 정신차렸다면서 분탕질 오지게 하네 하면서 콜라보 즈음에 접었었음.
그때 밀리아는 뽑고 접었는데 밀리아 전장 파밍을 안해서 복귀하고 못써먹겠더라 아 ㅋㅋㅋㅋ
뭐 아무튼 그렇게 해서 접었는데 시발 금태 개새끼는 스토리는 잘 써서 스토리 맛이 나서 정말 욕하면서도 정신을 못차리고 간을 봤죠?


(익명화때린거라 챈닉 아니다 게이들아)
이렇게 하다가 결국 각시윤 나와서 돌아왔죠? 결국 과금해가면서 뽑았죠?
자 근데 운영이 정신차리기는 개뿔 그냥 느그들 뒤통수 풀스윙 때리려고 기모으는 중이었죠.
뭐 솔직히 이 새끼들이 분탕 안 칠거라는 생각은 안하긴 했음. 근데 자살한다는 커맨드를 할 줄은 몰랐지.
그리고, 그 자살한다는 커맨드를 개선한다는 선택지보다 먼저 선택할 줄은 몰랐지.

시발 내가 분명 1주년 때도 이걸 봤어. 이 좆같은 버그는 게임을 껐다켜야하는 개병신같아서 수정해야함에 마땅한 건데 1주년에도 보고 재무장 업데이트 될 때까지도 보고 있다고
아이고야, 우선도가 낮은 컨텐츠라서 그런가보죠? 하하하 그래서 우리 기니피그 서버도 우선도가 낮은 서버라서 이 지랄하는 건가보죠?
느금마 시발새끼들아
뭐 아무튼 두서없긴 말하긴 했는데, 뭘 말하고 싶은거냐면
그래서 스비 니새끼들이 신뢰라는 탑을 쌓을 생각조차 안하고 개지랄했는데 뭘 믿고 하면 되는데?
결국 재무장으로 쓰알, 먹지 말고 갈아서 피부에 양보하세요는 그대로고, 그러면서 준 보상도 어이없음
오케이 각선권은 뭐 일단 넘어가자. 이건 캐릭터 풀에 따라 가치가 달라지니까
기채권 200, 말이 200이지 10번분량임. 양만 많아보이지 별거 아님
대적자 - t7나오면 버려질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좆같은 새끼들 진짜 ㅋㅋㅋㅋㅋㅋ
태포 2000 - 뭐 어쩌라고, SSR 랜덤 채용 먹고 떨어지라고? 느그들이 미는 재무장 개편해도 2000가지고 뭐 어떻게 할 수도 없으면서 존나 짜게 주네 시발새끼들아.
자, 그럼 이제 사죄보상이라고 준 의미 없는 쓰레기들 리뷰는 끝났으니까 그 대신 걔네들이 진행한다는거 보자
재무장
시발 새끼 결국 SSR갈아야함. SSR이 가챠에서 어디 개집이름임? 결국 지랄임
결국 거기다 인물 데이터 쓰잖아? 스업에 120개? 어디보자, 얻은 조각 3개당 50태포니 120개면 6000개 WA! 준 태포의 3배나 더 드는 혜자네요 시발! 그리고 결국 샤오린 1~5에서 1~10으로 바뀌면서 5%를 2,3%로 쪼개놓은건 한마디도 없네!
밀리아 관련
할 말 없음. 애초에 잠수함으로 그걸 수정하려하지 말았어야지 병신새끼들
광피감
지랄한다.
원래 그랬어야한걸 병신같이 만들고 다시 원래대로 만들면서 별도로 의견을 수렴한다는 거로 또 개지랄할 여지를 남기고 있음
-건-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친선전은 내가 유입될 때도 드문드문 나왔고 지들이 한다고도 말했는데 안했던 우선도 낮은 컨텐츠죠? -건-들을 애초에 사람으로도 안보고 전투 기니피그로 봤죠?
아 지금부터 다를거라고? 시발 니들 행보를 보면 신뢰로 탑을 쌓는게 아니라 불신으로 탑을 쌓아서 우리 대가리를 후려팼는데 어떻게 믿음?
시발 결국 나아진게 없음.
주는 사료는 늒네와 좀 고인물을 가로치기 하려는 거로밖에 안보이고, 그것도 좀 고인 시점에서는 시발 새끼들이 어차피 쓰레기 될꺼 선심써서준다야 ^^하는거로 밖에 안보여 실질적으로 늒네에게도 좋다고 말하기도 애매하다고 시발
그러면서 결국 하는건 지들 자살 커맨드를 입력해서 카사 기니피그섭, 얼른 자살을! 하는 거로 밖에 안보임.
시발 지들이 코레 버렸으면서 아직도 지들이 코레게임인줄 알아요. 병신임? 병신인듯.
애초에 재무장이라는게 소외된 유닛 밸패라며? 시발 그럼 공주겜 배신의 아이콘처럼 안쓰는 애들해야지 엌ㅋㅋㅋ 우리딸 샤오린이에염 아직도 잘 쓰이는 애인데 얘가 주류에서 소외된거 같아서 밸패했쩌염 하면 뭐 어쩌라는 거임? 거기다 코스트 늘리는거 보면 이 새끼들 ㄹㅇ 겜안하는 분탕 맞음 ㅋㅋㅋㅋㅋ 지들 겜에서 밸런스의 요점이 코스트값을 못하는 건데 상향해주면서 코스트 올리는 건 병신 아님? ㅋㅋㅋㅋㅋ
거기다 시발 밸패의 효과를 맛보기 위해선 SSR 4장(최소치)를 제물로 바쳐서 재무장을 소환하고 성장재화를 다시 바치고 우리가 준 태포따위는 간에 기별도 안될 정도로 태포를 쏟아부어서 육성시키세염!
지랄한다.
시작부터 끝까지 지랄이 아닌게 없음. 뭐 어제부턴가 올라오는 초보 기획자의 미스라는 소리도 있는데 시발 이 정도로 병신이면 초보 기획자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윗선이 게임 조지려고 작정한거지. 어, 우리 기니피그들 독가스 뿌리면 죽을까 안죽을까 ^^ 아 0.003% 정도는 살아남겠지 하는 마음으로 했겠지. 리플레이서도 테란이에요 테란!
거기다 자원 소모 조정안을 금요일 중으로 표로 올리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장난함? ㅋㅋㅋㅋㅋㅋ 이게 월요일부터 터진건데 금요일? ㅋㅋㅋ 시발 니들은 불족발먹다가 바퀴벌레 나와도 5일 후에 항의하러 가라, 서비스를 그따구로 할거면 니들도 그렇게 서비스를 받아도 불만없겠지 시발새끼들아?
애초에 시발 뇌가 없다고 말하던가.
결국 우선도가 높은 분?탕 컨텐츠는 그대로 도입하겠다는 건데 잘도 좋아하겠다. 그러면서도 우선도가 낮은 버그들은 일언반구도 없는 것이 멋져! 동경하게 되버려! 그러니까 동경이 있는 나라처럼 리틀 보이랑 펫맨좀 느그 회사에 떨구는 걸 허락해주지 않겠니?
시발 이게 한 번이 아님. 나야 중간에 접었었지만 시발 사인파처럼 보이는 별점 떨굴정도의 분탕이 주기적으로 있는데 어이구야... 빛 좋은 개살구를 주고 늒네들이랑 고인물이랑 갈라치기 하길 원했쩌염? 근데 시발 어쩌냐 니들 역사가 늒네들한테도 보여주면 걔네들도 없던 불신이 쌓일텐데 아~ 니들 퍼블리셔가 퍼블하는 겜 메이플하고 던파는 잘 되지 않았냐고? 시발 니들이 뭔 월클클하는 월클겜인줄 암? 메이플하고 던파가 좆으로 보이냐고, 걔네들도 분탕 주기는 더 길었을거다 병신새끼들아 아님 말고?
그냥 죽어라. 할 말 더 없다.
뭐 어차피 우리야 열심히 즐기던 팬심으로 사방팔방에 이런 일 있었다고 빼애애앵해줄 텐데 그래서 잘 될거라고 생각하면 잘 해보던가 ㅋㅋㅋ 가테에서 좋은 방안 내놨잖아? 일섭 내놓는 다고 일섭에 치중할거면 거기 별점 떨구면 된다고. 시발 우리가 그거 못할 거 같음?
뭐? 게임도 안하는데 비겁하다고? 니들이 한 분탕질은 안 비겁하고? 뒤져 그냥.
그리고 혹시나 늒네들 있으면 미안하지만 그냥 접는거 추천한다... 시발 분탕질로 대가리 후두려맞는 피해자는 늘어나는게 미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