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갈라진 사람 아무도 없음

저거 별점 5점 주는거 한두명 분탕들이 하는걸수도 있고

사료 좋다고 꿀꿀 빨아대는 기니피그들이 사람임? 뭐하러 피곤하게 싸우려고 함?


그냥 화력 집중해서 스비나 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