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사태는 스비에 대한 인식을 그냥 나락으로 보냈음
애초에 희미한 스비에 대한 신뢰였지만
이번 한방으로 이 새끼들이 이 게임에서 간절함이나 애정같은게 없는게 아니냐?는 의심을 확신으로 만들어 버림
이 게임이 제 궤도를 찾고 앞으로 나아가려면 어떻게든 스타트라인에 서기 위한 첫 단추를 잘 끼워야했음
왜? 신뢰라는건 한 순간에 무너지지만 쌓으려면 한 세월이 걸리니까 심지어 그 지반이 약하다면 아무리 노력해도 쌓아올릴 수 없으니까
보상도 보상이지만 이번 사과문에서는 최소한
대체 무슨 생각으로 재무장을 이렇게 냈고 재화량을 이따구로 설정했는지 그리고 이렇게 주도한게 누구인지
그 프로세스를 공개하고 무슨 문제로 이따구가 된건지 그리고 앞으로 재발방지를 위해서 뭘 할건지가 있었어야함
그렇지 않으면 앞으로도 똑같은 문제가 또 생길게 뻔하니까
그런데 이런거에 대해 한마디도 없어
지금까지 이 악물고 입 다물고 있다가 진짜 위기까지 몰리니까
이제와서 밀리아 너프,광피감 이슈 해결하는 척 하는거? 이런것도 다 좆같은데
제일 중요한건 재발방지를 위한 앞으로의 계획 아님? 대체 어디갔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