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별점은 걍 분탕 붙은거임

분탕이 분탕치는데 우리가 부끄러울 이유가 뭐가 있음

목표는 평점 2점 미만 유지하는거고

우리끼리 싸울 이유도 없고

보이지 않는 만족해서 5점 준 사람 쉐복 그만하고

암만 봐도 만족해서 5점 준 사람 챈에 보이지도 않는데

자기 1점 잘 유지되고있는지나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