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3개부족하고 패스때만 주화 월정액지르는 사람인데... 진실의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0 작성일 2021-11-04 13:25:33 수정일 2021-11-04 13:26:14 https://arca.live/b/counterside/37570409 나 욕하는 사람없지? ㅠㅠ난 그저 카사 유저로서 잘되길 바란다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kimjino 2021-11-04 13:25:58 욕안하고 싶은데 끝까지 ssr 재무장하고 각성재무장 안한다는소리 끝까지안함 펼쳐보기▼ 진실의문 2021-11-04 13:26:26 주어를 빼먹었내 ㅋㅋ 스비말고 나임 펼쳐보기▼ kimjino 2021-11-04 13:26:56 나뿐만아니라 다른유저들도 다그런데 지금 제작사 이해못함 펼쳐보기▼ 모네넹 2021-11-04 13:26:37 무과금에겐 갓게임임 ㅋㅋ 좀 더 지르면 흑화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봉합된 사람들 이해가 안가네 [2] ㅇㅇ 2021.11.04 203 -2 솔직히 보상 존나 의미 없음 [4] 스노우랫 2021.11.04 70 0 시발 상황보니 추천시 코드 존나 마렵네 ㅇㅇ 2021.11.04 37 0 봉합되는 애들보다 더 좆같은건 평점올랐다고 유저 풀 전체 개돼지 취급하는거임 [1] 보노본호 2021.11.04 74 2 얘네 리뷰 칼삭 하네 응애아기마호 2021.11.04 74 0 그래서 1점운동은 계속 하는거지? 리그릿 2021.11.04 37 1 ㄹㅇ 평점 1.1되니까 개발속도업됐는데 [1] 람네 2021.11.04 68 3 1.2점 됐다고 왜 싸우냐 ㅋㅋ [6] 돼지 2021.11.04 115 3 걍 쉐복질 시도하면 다 막는게 [1] MBT 2021.11.04 56 2 노선 정해서 앞으론 스비새끼들 뭘하던 우쭈쭈해주던가 하자 [1] 잡식 2021.11.04 59 0 카사는 모든 게임의 넘버 원이야! 이리스유마 2021.11.04 43 0 카바!(바로결제) [8] 아이스링크샾 2021.11.04 188 22 사과문 이제봄 [3] dlbodkel 2021.11.04 84 -3 밀리아 예전 팬드 샤오린처럼 피빕만 너프하면안되나 [1] 한남맨 2021.11.04 47 0 챈 보니까 머리 아프다 콘승2 2021.11.04 72 0 좆망겜 떠나고 쉽 하면서 놀아도 ㅇㅇ 2021.11.04 45 0 리뷰 지워지는 이유 알거 같다 [5] 비질란테 2021.11.04 121 0 이새끼들 오늘 재무장건으로 시간끌었다(x) [3] 물개는삐약 2021.11.04 95 13 각성 호라이즌 나오면 평점 주러가기 배너 뜰듯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11.04 106 4 아 씨발 진짜 분탕까지 쳐들어왔네 [2] 헥토르 2021.11.04 120 4 지구멸망하루전이 이런 느낌일까? ㅇㅇ 2021.11.04 46 0 하여간 기조는 확실하게 정해진것같노 [3] 킴카사디언최후의절정분수쇼 2021.11.04 64 2 각성3개부족하고 패스때만 주화 월정액지르는 사람인데... [4] 진실의문 2021.11.04 90 0 챈럼들아 이것좀봐 [3] 토깡이 2021.11.04 102 0 5점 좀 역한데 [2] djin70 2021.11.04 88 0 지금 카사상황 이거맞음?? 알만남 2021.11.04 70 3 밀리아 리콜하면 어떻게 됨? [2] 세블린 2021.11.04 110 0 카사에 쓴 돈 걍 어무이 아부지 옷사주고 음식 사드릴걸 [1] 컨섹 2021.11.04 40 0 0.5 월정액 [3] 티라미수 2021.11.04 77 0 보상으론 금태밑 잔당들의 혈서랑 각서를 받아야지 [2] 토르테 2021.11.04 64 0 1.1되니 개발력 ㅅㅌㅊ 됐는데 [6] ngcn 2021.11.04 144 11 너무 머리에 피 쏠리게하지마라 ㅇㅇ 2021.11.04 75 0 그냥 개지랄 났네 ㅇㅇ 2021.11.04 68 1 아니 진짜 이걸로 봉합이 되는 애들이 있다고? [2] 네셔널아나키즘 2021.11.04 153 8 하나 확신할 수 있는건 나는 밀리아에 정확히 채용권 100장을 박았고 [5] Koreanbural 2021.11.04 130 0 (권한 없음) 근데 지금 결론이 어떻게 되는거야? [1] 베론 2021.11.04 68 0 플스 별조작은 믿으면 안됨 쿵쿵홍 2021.11.04 65 1 나 씨발 평점 보러 갔다가 좆같은거 봤어 [4] 워렉 2021.11.04 133 -8 걍 목적 확실히 하자 영원한라뉴비 2021.11.04 64 0 말장갑녹은) 5점준놈들 욕하지 말고 [1] 가비야 2021.11.04 74 0 와 나 카사 접은지 거의 반년됐는데도 공지 보니까 머리가 띵하네 ㅇㅇ 2021.11.04 68 2 사료 좀 받은 거 말고 나아진게 없는데 1102 2021.11.04 45 0 세나처럼 재무장이 쉬운것도 아니고 싱클레어 2021.11.04 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4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