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1.5주년

보상들 나한테 하등 쓸모없어도 뉴비들 유입되는게 좋아서

입꾹닫하고 살았는데

애미 저딴 보상에 혹할 나도 아니고

아직도 고칠게 더 많아보이는데

간담회나 열라고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