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아에 투자한 셋바 튜바는 증발, 선택권 지른 애들은 밀리아 쓴 대가로 저효율 주화박스 강매당한 셈이고


대적자 이 대적자가 시발 존나 문제인게 지금도 격차가 안줄여지는데 이걸 더 늘려놓으면 어쩌자는거야


그래 뭐 당장 겜하는 애들 사이에서는 0:1이 1:2가 되는거니까 그나마 좀 줄어든것처럼 느껴지겠지


그런데 앞으로 들어올 애들은 0:2로 게임을 해야하는데 이거 아무리봐도 정상 아니거든 내생각에는...?


메이즈도 복각도 복각인데 일단 이 대적자 격차부터 좀 줄여야 하지 않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