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비 쉴드쳐봄
추천
3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권한 없음)
우리들 입장은 이거 하나임
48
0
솔직히 분탕이나 갓겜충이 아예 없는건 불가능함
[2]
99
0
근데 이번 머적자는 누구한테 주는 선물임?
[1]
74
1
나는 그냥 처음부터 싸우지 않고 즐겁게 지냈으면 했는데....
[2]
70
1
평점 올라간거 동요할 필요 없음
33
0
쓰알 재무장<~~자체가 그냥 마음에 안듬
56
0
각성재무장 안나올것 같음
[2]
64
0
사료 받고 기뻐하는 애들 명심해라
82
0
이번 대처 스비 보단 넥슨 대처려나
[2]
84
0
뭐냐 술먹고 오니 공지올라왓네
41
0
걍 1.1 이고 1.2 고 말하지 말고
65
0
카사는 어떤 의미로 역대급 게임이다
[1]
75
2
공지
같은 유저끼리 갈라치기 하지말자
[52]
4080
148
재무장 태포는 무적권 없애야한다
47
0
애들아 이번에 필살기 쓴건 알고 있지..?
62
-1
념글컷 추천수 25로 임시 조정 했습니다
[7]
232
11
그냥 앞으로 별점 1.5 이하만 유지시켜
89
1
이상한데다 화내지 마
47
0
눈팅하던 외부인의 생각
71
1
점수 파악 올라갔을때 불타도 충분함
42
0
지금 5점주는새끼들은 알바아니면 분탕이지
53
0
스비 쉴드쳐봄
74
3
대가리 꺠졌습니다
70
0
한번 속으면 속인놈 잘못
[1]
57
0
보상의 방향성은 이해하는데 세부적인게 참 어설퍼
[2]
70
0
결제하지 말라는게 아니라 그걸 광고하지 말란거지
41
0
재무장때문에 앞으로 중복캐 융합은 꿈도못꾸게됨
48
0
사과문 떴냐? 카바한다ㅋㅋ
[1]
89
0
얘들아 근데 이거 5점 20명남짓한 사람이 줬다고 1.2점 되냐?
[4]
367
0
근데 머 입장정리는 해야되는거아님?
70
0
내 리뷰 삭제안되는 이유...
[6]
93
0
최대의적은 무관심인데
[1]
41
0
봉합된 사람들 이해가 안가네
[2]
203
-2
솔직히 보상 존나 의미 없음
[4]
70
0
시발 상황보니 추천시 코드 존나 마렵네
37
0
봉합되는 애들보다 더 좆같은건 평점올랐다고 유저 풀 전체 개돼지 취급하는거임
[1]
74
2
얘네 리뷰 칼삭 하네
75
0
그래서 1점운동은 계속 하는거지?
37
1
ㄹㅇ 평점 1.1되니까 개발속도업됐는데
[1]
68
3
1.2점 됐다고 왜 싸우냐 ㅋㅋ
[6]
116
3
걍 쉐복질 시도하면 다 막는게
[1]
57
2
노선 정해서 앞으론 스비새끼들 뭘하던 우쭈쭈해주던가 하자
[1]
60
0
카사는 모든 게임의 넘버 원이야!
4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