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0.1점 오른거 뭐 구글에서 1점리뷰 밀어가지고 평균치 오른걸수도 있고

뭐 진짜로 저거 받고 나는 행복합니다~ 하면서 5점 준 인간이 있을지도 모르긴 하는건데

지금 중요한건 그게 아니잖슴 왜 계속 분노의 대상을 이리저리 바꾸냐

지금 빡쳐있는 원인도 대상도 스튜디오비사이드인데

사실 1점광고 주면 게임회사뿐만 아니라 하는 사람들도 게임 이미지 썩창나는거 이미 한번 해봐서 알잖아

존재하는지도 모르는 갓겜충 만들어서 괜히 발화하면서 분노랑 에너지 소모하지 말고

또 이러다 지리멸렬하게 분열돼가지고 흐지부지 끝나는거 보기 싫으면 우리들이라도 단합 잘 해야 한다 생각함...

개돼지 갓겜충 이러면서 우리들끼리 싸우다가 논점 흐려지는게 스비가 가장 바라고 있는 일일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