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팅하면서 봐도 개돼지 소리도 아깝다 이딴 병신겜 1점 처주던 다른 개돼지들은 앞으로도 도와줄 일은 없고 좆망겜 답게 재무장도 병신같이 내놓고 개돼지들 지랄하니 머적자 각성 처주고 진화 하려는 꼴 보면서 좆지랄 하고있네 소리가 절로 나노 씨발ㅋㅋ
눈팅하면서 봐도 개돼지 소리도 아깝다 이딴 병신겜 1점 처주던 다른 개돼지들은 앞으로도 도와줄 일은 없고 좆망겜 답게 재무장도 병신같이 내놓고 개돼지들 지랄하니 머적자 각성 처주고 진화 하려는 꼴 보면서 좆지랄 하고있네 소리가 절로 나노 씨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