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0.5 월정액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6
작성일
댓글
[3]
킹킨
티라미수
스튜비급강하폭격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네 리뷰 칼삭 하네
74
0
그래서 1점운동은 계속 하는거지?
37
1
ㄹㅇ 평점 1.1되니까 개발속도업됐는데
[1]
68
3
1.2점 됐다고 왜 싸우냐 ㅋㅋ
[6]
115
3
걍 쉐복질 시도하면 다 막는게
[1]
56
2
노선 정해서 앞으론 스비새끼들 뭘하던 우쭈쭈해주던가 하자
[1]
59
0
카사는 모든 게임의 넘버 원이야!
43
0
카바!(바로결제)
[8]
188
22
사과문 이제봄
[3]
84
-3
밀리아 예전 팬드 샤오린처럼 피빕만 너프하면안되나
[1]
47
0
챈 보니까 머리 아프다
72
0
좆망겜 떠나고 쉽 하면서 놀아도
45
0
리뷰 지워지는 이유 알거 같다
[5]
121
0
이새끼들 오늘 재무장건으로 시간끌었다(x)
[3]
95
13
각성 호라이즌 나오면 평점 주러가기 배너 뜰듯
[3]
106
4
아 씨발 진짜 분탕까지 쳐들어왔네
[2]
120
4
지구멸망하루전이 이런 느낌일까?
46
0
하여간 기조는 확실하게 정해진것같노
[3]
64
2
각성3개부족하고 패스때만 주화 월정액지르는 사람인데...
[4]
90
0
챈럼들아 이것좀봐
[3]
102
0
5점 좀 역한데
[2]
87
0
지금 카사상황 이거맞음??
70
3
밀리아 리콜하면 어떻게 됨?
[2]
110
0
카사에 쓴 돈 걍 어무이 아부지 옷사주고 음식 사드릴걸
[1]
39
0
0.5 월정액
[3]
76
0
보상으론 금태밑 잔당들의 혈서랑 각서를 받아야지
[2]
63
0
1.1되니 개발력 ㅅㅌㅊ 됐는데
[6]
144
11
너무 머리에 피 쏠리게하지마라
74
0
그냥 개지랄 났네
68
1
아니 진짜 이걸로 봉합이 되는 애들이 있다고?
[2]
153
8
하나 확신할 수 있는건 나는 밀리아에 정확히 채용권 100장을 박았고
[5]
130
0
(권한 없음)
근데 지금 결론이 어떻게 되는거야?
[1]
68
0
플스 별조작은 믿으면 안됨
64
1
나 씨발 평점 보러 갔다가 좆같은거 봤어
[4]
133
-8
걍 목적 확실히 하자
64
0
말장갑녹은) 5점준놈들 욕하지 말고
[1]
74
0
와 나 카사 접은지 거의 반년됐는데도 공지 보니까 머리가 띵하네
67
2
사료 좀 받은 거 말고 나아진게 없는데
45
0
세나처럼 재무장이 쉬운것도 아니고
26
0
애초에 1점대로 내려갔다는게중요한거야
[1]
82
1
지금 걍 같은 유저한테 욕하고 비아냥 거리는 놈들이 분탕임
61
0
걍 광피감 바꾼다는거보고 유저나 제작사나 밸런 좃도 신경 안쓰는건 알겠네
118
2
첫 단추를 존나 잘못 끼웠다고 생각함
9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