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재무장 퀄 여전히 병신임 개선하겠다 말만 했지 언제 이 새끼들이 제대로 개선한 적은 있나?

2. 재무장 요구량 줄이겠다? 지금이야 할 만 하겠지만 각성 재무장 나오면 끝 

3.  테섭 취급 받는 상황 해소되었나? x 

적어도 이번 공지에 테섭 취급 받게 해서 미안하단 말 있었어야 했음

+다음 대규모 패치는 전서버 동시적용하겠다는 약속 정도는 받았어야 테섭 취급 벗어남


난 솔직히 카사 스토리 너무 만족해서 최대한 좋게 보려 했던 사람임

이번 패치로 존나 실망해서 화도 안 남 의욕상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