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든 유저들끼리 서로 싸우게 만들어서 흐지부지 시키는거 넥슨이 잘하는거잖아

평점 올린 놈들도 진짜 한줌 밖에 안되는데 누가보면 유저 절반이 만족하고 진정한줄 알겠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