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아무것도 바뀌어진것이 없는데.


왜 그러냐?


우리 재무장 분탕 당한지 얼마나 지났다고...


이제 다시 머리통이 박살나서 재네들이 착하게 보이더냐?


다시한번 말하지만 우리 아직 아무것도 바뀐게 없다.


중립 기어 박고 애네들이 조치하겠다는거 확실하게 보고나서 결정하더라도 늦은거 아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