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같은 게임하는 사람들끼리 모여하는 커뮤니티인데
서로간에 이탈, 탈선 견제하고 옳고, 그름이 나름대로 확실함
다만 지금은 너무 과열되어 있는게 좀 문제라 생각함
확실히 아직은 분노를 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긴장의 연속이고 싸움만 하면 제풀에 지치게 되어 있음
목표와 적이 뭔지 확실하니 좀 더 다들 차분해질 필요가 있음

그냥 같은 게임하는 사람들끼리 모여하는 커뮤니티인데
서로간에 이탈, 탈선 견제하고 옳고, 그름이 나름대로 확실함
다만 지금은 너무 과열되어 있는게 좀 문제라 생각함
확실히 아직은 분노를 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너무 긴장의 연속이고 싸움만 하면 제풀에 지치게 되어 있음
목표와 적이 뭔지 확실하니 좀 더 다들 차분해질 필요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