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존나 똑바로 차리고 갈라치기하려고 하는게 눈에 훤히 보인다
재화는 부수적이고 재무장 의도 본질이 문제였는데 요구재화삭감으로 눈 싹 가리고
결국 시간지나면 계속해서 1티어쓰알과 각성캐의 재무장출시로 대혼란을 불러일으킬 것을 예고함
밀리아 너프? 뭐 패키지나 천장쳐서 뽑은거 돌려준다는데 (심지어 원화도 아니고 곧 망할게임의 데이터쪼가리 재화임ㅋㅋ)
더 '진짜'들은 저 밀리아 제대로 써보겠다고 셋옵종류별 전장파밍에 솔져메이즈장비에 셋바질 오지게 한사람들인데
걔들은 보상하기 애매해서 아무런 조치도 못받음
결국 밀리아가 없는 유저와 뉴비에게만 완벽한 개선이지 고인물들한텐 존나찝찝한게 맞음
난 심지어 메공속 저번주말에 다 띄우고 공속전장10강 어제 찍어서 시발 단한번도 공속셋 못써보고 너프확정당함
사료? 기채200 이거 얼마나 의미없는지는 다들 잘 알거고.
대적자? 이것도 지금 뉴비만 의미있지. 일룡인 이후 대적자 못받고 유입됐던 사람들 대부분 지금 쯤 메스충 한 셋씩은 다 있어
각선권? 뉴비, 중소과금으로 아직 각성풀남은 유저들 좋다 이거야. 시발 근데 이미 각성풀컬한사람은??
뭐 진짜로 각성재무장 분기치려고 2호기 대비용으로 쓰라 이거냐??
태포200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오린 한번 찍먹하게 해준다 이거임? 그냥 놀리는거로밖에 안보이는데
애초에 니들이 재무장 스킬작에서 인물데이터를 뺐으면 태포2천이 사료에 들어갈 필요도 없는거 아님???
뭔가 거하게 반성하고 사과를 담은 보상이 주어진거 같지만 결국 지금까지 참아오다 터져버려서 화난 고인물 유저들한테는
존나 영양가없는 개소리로 밖에 안들림. 차라리 정말 존나 멍청해서 아직도 개선과 보상의 갈피를 못잡은것처럼 보이면 낫겠는데
진짜 개치밀하게 고인물배척하고 뉴비만 살살 구슬리려는 의도로 빽빽한 공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