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비 못 믿으면 우리가 무슨 태도로 카사를 해야함?
뭐 갈갈꼬접 하는 사람들은 그럴 수 있다 치는데
겜 하는 사람들은 뭐 어떻게 반응하란거임?
평점도 1점 박았고, 결제도 안 하는데 여기서 더 뭘 해야하냐 ㅋㅋㅋ
패노 보고 일단 겜 망하고 서비스 종료하라고 욕하면 됨? 분탕 거르고 진짜 궁금해서 그럼
난 호라이즌 스토리 더 보고 싶은데
스비 못 믿으면 우리가 무슨 태도로 카사를 해야함?
뭐 갈갈꼬접 하는 사람들은 그럴 수 있다 치는데
겜 하는 사람들은 뭐 어떻게 반응하란거임?
평점도 1점 박았고, 결제도 안 하는데 여기서 더 뭘 해야하냐 ㅋㅋㅋ
패노 보고 일단 겜 망하고 서비스 종료하라고 욕하면 됨? 분탕 거르고 진짜 궁금해서 그럼
난 호라이즌 스토리 더 보고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