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다있는 고인물 vs 아직 각성 다 못채운 비교적 뉴비들
각성 다 있는 고인물들은 어차피 각성 다 있어서 보상 의미없고 언젠가는 재무장을 해야해서 재무장 시스템을 뜯어고치는게 요구사항인데
각성 다 못채운 비교적 뉴비들은 아직 재무장까지 고려하기에는 키워야 할 캐릭이 많고 아직 각성을 다 못채워서 이번 보상 혜자라고 생각함.
결국 이런 식으로 갈라칠려고 ㅈㄴ 논의 했던거구나ㅎㅎ
개씨발새끼들 기밀채용권 10000장을 줘도 안받으니까 재무장 롤백해달라고 씨발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ㅈㄴ어지럽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