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선권 대적자 테포 기채권 다좋은데
반년동안 유저들 의견 무시하고있다가 이제와서 밀리아 계수깎
이볼브원 슬슬 보급되니까 유저벤 도입해서 이볼브원 고로시
재무장 강행
공지로 유저들 혹하게해서 갈라치기로 평점회복.....

카사야 아프지마 이지랄하는데 그거받고 개돼지 근성에 스비 콧대높여줘서 남아있던 유저들 더 힘들게 만드는거임
평점내리려고 도와준 애들 무슨 면목으로 보냐....
평점 내리고 하루만에 멍꿀멍꿀 우린 기니피그에요 찍찍 사료맛있으니까 평점 다시 드릴게요~
이지랄하는데 다음에 또 일났을때 잘도도와주겠다
어릴때 읽은 양치기 소년 이야기 꼴 나기싫으면 정신차려라
양들 다 죽으면 다음은 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