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샤오린 나온 꼬라지만 봐도

그냥 숨만 쉬어도 타워 죽이는 공익도 안되는데

앞으로 나올 재무장 캐릭들 감당 되겠냐

나중가서 재무장 캐릭 쌓이면 절대 못돌이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