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세나처럼 재무장이 쉬운것도 아니고 싱클레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5 작성일 2021-11-04 13:24:29 https://arca.live/b/counterside/37570302 시발 밸런스를 맞추는것도 아니고 재무장 ㅈ같다 그냥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구멸망하루전이 이런 느낌일까? ㅇㅇ 2021.11.04 46 0 하여간 기조는 확실하게 정해진것같노 [3] 킴카사디언최후의절정분수쇼 2021.11.04 64 2 각성3개부족하고 패스때만 주화 월정액지르는 사람인데... [4] 진실의문 2021.11.04 90 0 챈럼들아 이것좀봐 [3] 토깡이 2021.11.04 102 0 5점 좀 역한데 [2] djin70 2021.11.04 87 0 지금 카사상황 이거맞음?? 알만남 2021.11.04 70 3 밀리아 리콜하면 어떻게 됨? [2] 세블린 2021.11.04 109 0 카사에 쓴 돈 걍 어무이 아부지 옷사주고 음식 사드릴걸 [1] 컨섹 2021.11.04 39 0 0.5 월정액 [3] 티라미수 2021.11.04 76 0 보상으론 금태밑 잔당들의 혈서랑 각서를 받아야지 [2] 토르테 2021.11.04 63 0 1.1되니 개발력 ㅅㅌㅊ 됐는데 [6] ngcn 2021.11.04 144 11 너무 머리에 피 쏠리게하지마라 ㅇㅇ 2021.11.04 74 0 그냥 개지랄 났네 ㅇㅇ 2021.11.04 68 1 아니 진짜 이걸로 봉합이 되는 애들이 있다고? [2] 네셔널아나키즘 2021.11.04 153 8 하나 확신할 수 있는건 나는 밀리아에 정확히 채용권 100장을 박았고 [5] Koreanbural 2021.11.04 129 0 (권한 없음) 근데 지금 결론이 어떻게 되는거야? [1] 베론 2021.11.04 67 0 플스 별조작은 믿으면 안됨 쿵쿵홍 2021.11.04 64 1 나 씨발 평점 보러 갔다가 좆같은거 봤어 [4] 워렉 2021.11.04 133 -8 걍 목적 확실히 하자 영원한라뉴비 2021.11.04 63 0 말장갑녹은) 5점준놈들 욕하지 말고 [1] 가비야 2021.11.04 74 0 와 나 카사 접은지 거의 반년됐는데도 공지 보니까 머리가 띵하네 ㅇㅇ 2021.11.04 67 2 사료 좀 받은 거 말고 나아진게 없는데 1102 2021.11.04 44 0 세나처럼 재무장이 쉬운것도 아니고 싱클레어 2021.11.04 25 0 애초에 1점대로 내려갔다는게중요한거야 [1] Badfinger 2021.11.04 82 1 지금 걍 같은 유저한테 욕하고 비아냥 거리는 놈들이 분탕임 멋있오 2021.11.04 61 0 걍 광피감 바꾼다는거보고 유저나 제작사나 밸런 좃도 신경 안쓰는건 알겠네 리라크엘 2021.11.04 117 2 첫 단추를 존나 잘못 끼웠다고 생각함 OldKing 2021.11.04 94 2 대가리 깨졌다거나 결제인증글 나오면 차단박음 [59] lllBoomerlll 2021.11.04 4738 181 얘네 리뷰 500개씩 천안문 하네 응애아기마호 2021.11.04 74 0 근데 아직 저 공지에서 이행된거는 사료밖에 없지않냐? Ramar 2021.11.04 39 0 0.1올랐다고 화내는 대상이 같은 유저로 바뀐게 더 웃긴데 [3] 몰루브릿지 2021.11.04 81 2 지금 포커스는 분탕친 기획자를 안고 가냐 마냐야 [4] ㅇㅇ 2021.11.04 59 0 진정되면 다시 와야지 나도줘 2021.11.04 17 0 아니 컨소버그 뭐임 츄하이 2021.11.04 39 0 내가 밀리아를 선택권으로 샀던가..? 아웃덕 2021.11.04 57 0 1.1인데 티라미수 2021.11.04 52 0 (권한 없음) 1.2까진 걍 댓글 삭젠가 그려려니햇는데 [2] 견로 2021.11.04 178 3 봉합됨 ㅇㅇ 2021.11.04 66 0 재무장 퀄올린다는것도 좀그럼 [1] ㅇㅇ 2021.11.04 48 0 이게 다 스비의 계획인데?? 천상의주사위 2021.11.04 34 1 스테이지 3성클 조건 에바인거같음 ㅇㅇ 2021.11.04 29 0 진지) 1점줬다 5점주는 새끼들 파악했다 [1] ㅇㅇ 2021.11.04 117 0 성능충이야 [3] 빠루 2021.11.04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4 1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