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막아야한다 본다
SSR 재무장도 마찬가지
샤오린은 이미 내서 어쩔 수 없다면 이게 마지막이 되어야함
N~SR까지만 재무장이 된다면 인물데이터 소모도 납득할 수 있게 됨
각성/SSR 재무장은 ㄹㅇ 뿌리를 뽑자
겜 계속 할놈들은 이번 qna에라도 화력좀 보태주셈
이번에 막아야한다 본다
SSR 재무장도 마찬가지
샤오린은 이미 내서 어쩔 수 없다면 이게 마지막이 되어야함
N~SR까지만 재무장이 된다면 인물데이터 소모도 납득할 수 있게 됨
각성/SSR 재무장은 ㄹㅇ 뿌리를 뽑자
겜 계속 할놈들은 이번 qna에라도 화력좀 보태주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