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이해할 수 없는 똥겜 추적자들이 있음 westyoon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7 작성일 2021-11-04 15:20:49 https://arca.live/b/counterside/37580086 1주년부터 내가 카사하라고 그렇게 꼬셔도 절대 안한다던 인간이이번 사태로 개판난거보고 똥겜은 무조건 찍먹이라면서 한다는거 보면 좀 줘패고 싶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푸별 2021-11-04 15:21:03 물룽이 2021-11-04 15:21:05 고졸무직백수 2021-11-04 15:21:32 그 섭종직전이라 한정판? 느낌으로 할수있음 ㄹ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동급생2가 ㄹㅇ 개지랄이었는데 [1] 청안아이 2021.11.04 99 0 각성재무장이라도 안나온다고 못박는게 최소한 할일임 [1] 그렇군요휴먼 2021.11.04 67 0 구 타입문 야겜보고 퀄 좋다는건 이해가 안가네 [7] 보노본호 2021.11.04 144 3 그래도 난 안접음 [2] ㅇㅇ 2021.11.04 91 5 첫 야겜이요? [11] 폴리네시아 2021.11.04 249 0 미연시 추천이 월희라니 ㄷㄷ 중국몽죄인 2021.11.04 70 0 그럼 다음 클리포트 게임이 언제임? [1] 건공 2021.11.04 69 0 내 어릴적 야겜 입문은 그거였는데 ㅇㅇ 2021.11.04 52 0 옛날에 패미컴용 야겜있었다는거 알음? [1] 59XZa 2021.11.04 75 0 라오 돌리면서 하는데 [15] 클러스트 2021.11.04 209 1 동급생하고싶다 ㅇㅇ 2021.11.04 40 0 예상) 각성 재무장 각성 8개 필요함 [3] ㅐㄴ 2021.11.04 108 0 미연시? 1주년카붕이 2021.11.04 35 0 이제 후발주자들은 메이즈 2개 대적자 2개 차이나네 [11] 현붕이 2021.11.04 151 1 틀떡밥 [6] 알파버지니스 2021.11.04 101 0 각캐 선택권 무슨의미있냐 [5] 응애 2021.11.04 128 0 최고의 야겜 정신나간사람 2021.11.04 45 0 갑자기 야겜얘기됐네 첫야겜 뭐냐 [11] Nanoha 2021.11.04 142 0 섬멸 작전 720점 넘으면 더 할필요있음? [1] 샤오린사랑해 2021.11.04 67 0 처음한 미연시:당신과 그녀와 그녀의 사랑 [1] 록파이 2021.11.04 62 0 전장 융합 나왔으면 좋겠다 [1] 묘갤러 2021.11.04 69 0 각성 재무장은 무조건 나오지ㅋㅋ ㅇㅇ 2021.11.04 77 2 혹시 comdotgame 아십니까? 킹스짱 2021.11.04 244 0 진짜 이해할 수 없는 똥겜 추적자들이 있음 [3] westyoon 2021.11.04 107 1 미연시 두개해봄 [1] 검은홍차 2021.11.04 40 0 근데 각성재무장을 대체 왜씀?? [1] 시이시이 2021.11.04 65 0 나만 야겜 실비키우기로 입문했냐 [9] 우주능지 2021.11.04 182 0 제발 ssr재무장은 롤백하자 [2] Pani 2021.11.04 137 1 좀 잠잠해졌네 [3] 가으응 2021.11.04 85 0 그런데 리타누나 스킨까지 존버 가능할듯 [6] 불타는백두산 2021.11.04 84 0 미연시 추천 [13] 클러스트 2021.11.04 209 2 각성 재무장때 또 불 태우겠지 뭐 [1] 다비쿵 2021.11.04 61 1 조금이나마 근래에 복귀해볼까했는데 좀 아님? [13] Alstromeria 2021.11.04 128 0 처음한 미연시가 소레치루였고 [1] Badfinger 2021.11.04 73 0 난 1주년 유입됐을때 각선받은 침식체들 쫌 불쌍하다 생각했는데 [2] 건공 2021.11.04 113 0 근데 시발 각성 재무장은 좀 아닌듯 [9] MBT 2021.11.04 183 0 파딱 색깔이 어그로가 심하네 [4] Skaid 2021.11.04 71 0 예전 야겜들이 퀄이 좋았지 [13] 클러스트 2021.11.04 165 0 뭔일인거야 챈 왜이래 [6] 사쿠라쨩 2021.11.04 781 0 ※하무망보다 안귀여운 콘 출입 금지※ [15] 묘갤러 2021.11.04 123 0 요즘 미는 콘 [7] 폴리네시아 2021.11.04 84 0 내년 4월에 각성 재무장 등장 내년 11월엔 신화각성 등장 [4] ㅐㄴ 2021.11.04 78 5 근데 회사 인원 80명이면 소기업 아니야? 맛있는힐데리아 2021.11.04 62 0 대적자 아이리님 키운다 에고사 2021.11.04 99 1 이제 색깔 저리 치워주시면 안될까여 [1] 우주능지 2021.11.04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4 15: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