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dcinside.com/board/gamemagazine/17348
이게 그 개발자 인터뷰고 대충 설명하면
덤핑 카트리지사서 거기다 야겜집어넣고 포장바꿔서 정식 유통루트로 팔았음 그렇게 20만장인가 암튼 존나 많이 팔았는데 회사가 선물거래로 다 말아먹어서 정작 개발자는 돈 못벌었다더라
https://m.dcinside.com/board/gamemagazine/17348
이게 그 개발자 인터뷰고 대충 설명하면
덤핑 카트리지사서 거기다 야겜집어넣고 포장바꿔서 정식 유통루트로 팔았음 그렇게 20만장인가 암튼 존나 많이 팔았는데 회사가 선물거래로 다 말아먹어서 정작 개발자는 돈 못벌었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