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게임얘기 안하는 카챈 오랜만이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ㄹㅇ 노짱콘 다는게 그리 어렵나?
[8]
152
0
"카운터사이드가 갓겜이 되는 날이 올까요?"
[1]
83
0
전국란스 이후로 나온 란스는 다 한듯
65
0
국민 야겜
75
1
근데 각성 재무장은 왜안된단거임?
[13]
132
-3
미연시 야겜 마렵네..
[14]
110
0
본인 미연시겜 셔플? 인가 그거 해봤는데
[1]
54
0
얘들은 재무장에 투자를 많이 하고 싶지 않은 건가
[4]
94
0
떡밥 왤케 ㅈ같음
[3]
109
0
지수나 받아야지
[3]
93
0
어릴 때 했을 게임 5개
[1]
54
0
30쿼츠세일도 비틱이였노
[1]
98
0
근데 노짱콘 하나 다는게 어려운가
[15]
152
0
첫 야겜 국룰은 둥드나 전국란스 아니냐
[3]
84
0
유작 오랜만에 다시할까
[1]
245
0
각캐 선택권 용도 있음
[3]
175
5
?? 갑자기 왜 파란색 많아짐?
[7]
79
0
섬멸전으로 카사 실유저 계산한 사람있음?
[2]
110
0
이제 카운터사이드 중섭도 비리비리 매출 통계에 잡히는거같아서
[7]
319
5
야겜?
[2]
176
0
보닌 여태까지 야겜 두개 해봄
[5]
146
0
카사하면서 제일 좋았던 기능
93
1
와 게임얘기 안하는 카챈 오랜만이네
73
0
솔저 메스충 작한지 딱 나흘됐네
72
0
각성 재무장 낼수도 있지
[3]
84
0
얘녜들 각선권 뿌리는거 보면 각성의 가치가 많이 떨어진거같음
[3]
121
0
솔직히 야겜 미만경 미만잡임
[3]
114
0
정 여자를 못만나겠으면 미연시 같은거 말고
[11]
122
-3
예전에 했던 야겜들
[6]
83
0
픽크루로 닥등이 몇개 쪄왔는데
[1]
108
0
동급생2가 ㄹㅇ 개지랄이었는데
[1]
98
0
각성재무장이라도 안나온다고 못박는게 최소한 할일임
[1]
66
0
구 타입문 야겜보고 퀄 좋다는건 이해가 안가네
[7]
143
3
그래도 난 안접음
[2]
91
5
첫 야겜이요?
[11]
248
0
미연시 추천이 월희라니 ㄷㄷ
70
0
그럼 다음 클리포트 게임이 언제임?
[1]
69
0
내 어릴적 야겜 입문은 그거였는데
51
0
옛날에 패미컴용 야겜있었다는거 알음?
[1]
74
0
라오 돌리면서 하는데
[15]
209
1
동급생하고싶다
40
0
예상) 각성 재무장 각성 8개 필요함
[3]
108
0
미연시?
34
0
이제 후발주자들은 메이즈 2개 대적자 2개 차이나네
[11]
15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