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각성 재무장은 왜안된단거임? 응애 추천 0 비추천 3 댓글 13 조회수 131 작성일 2021-11-04 15:25:02 https://arca.live/b/counterside/37580400 재무장이 할만한 재화로 이뤄지게 패치하면 되는거아냐....? 추천! 0 ( 0) 비추! 3 ( 0) 공유 댓글 [13] MBT 2021-11-04 15:25:21 그게 불가능하니까 그렇지 펼쳐보기▼ MBT 2021-11-04 15:25:37 각캐 중복 뽑을 수 있겠음? 펼쳐보기▼ 응애 2021-11-04 15:26:35 같은캐 중복을 뽑아서 재무장하는거임??? 걍 레어캐 갈아서 얻는재화로는 재무장이안되는거였어?? 펼쳐보기▼ 유주 2021-11-04 15:25:47 각성캐릭부터가 그걸 뽑기위한 추가재화가 들어가는데? 펼쳐보기▼ 유주 2021-11-04 15:26:28 애초에 각성캐릭터 자체가 다른 캐릭터들과 다르게 고성능인데 이걸 재무장해서 치킨게임시작하게?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15:26:07 각성캐릭 중복 4개 뽑아서 할래? 펼쳐보기▼ 리그전님만오면고 2021-11-04 15:26:48 제발 념글 몇개라도 읽어라 펼쳐보기▼ 응애 2021-11-04 15:27:18 념글이 죄다 카바글이라 뭐눌러야할지도 모르겠음 펼쳐보기▼ 리그전님만오면고 2021-11-04 15:28:04 글킨하네 요약하자면 각성일부러 구리게출시 재무장필수로해야 쓸만한/좋은성능 이게 좀 두려워서 딴이유도 많늠 펼쳐보기▼ 응애 2021-11-04 15:28:37 맞네 재무장 강제로 해야하면 개같겠다 펼쳐보기▼ 리그전님만오면고 2021-11-04 15:28:46 ㅇㅇ 2021-11-04 15:27:54 스작하는데 똑같은 캐릭 데이터 120개 들어감 이것도 일반 ssr 기준이라서 각성은 더 올라갈듯 펼쳐보기▼ 응애 2021-11-04 15:29:07 스작하는데 같은캐가 든다고???????????????????? ㅣㅁ쳐버린게임이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야 틀야겜 떡밥이야? [1] 방연 2021.11.04 74 0 이제 혹시 갓겜된거야? [9] 프사이 2021.11.04 119 -1 Parasite in city [16] 월광 2021.11.04 423 0 갸르릉...냐아앙♡ [5] 묘갤러 2021.11.04 110 0 오픈월드에 높은 자유도 수백시간짜리 컨텐츠의 야겜이 있다? [4] 구관조리병 2021.11.04 98 1 야겜추천은 크로스채널이다 ㅇㅇ 2021.11.04 79 0 너네 진짜 쓰레기같은 방구석 폐인들이구나 [17] 역시난 2021.11.04 135 0 내 인생 야겜은 귀축왕란스 였음 [2] 촤드 2021.11.04 132 0 재무장 그건 왜 언급 없냐 ㅇㅇ 2021.11.04 50 0 어렸을때 했던 격겜 말해보셈 [22] 클러스트 2021.11.04 157 0 아라한 킥~ 현붕이 2021.11.04 84 1 토토노는 재밋엇음 [1] 검은홍차 2021.11.04 52 0 본인 컨소근황 [5] flaw 2021.11.04 120 1 각성은 재무장으로 안내지 뭔솔 [2] sico12 2021.11.04 61 0 근데 이겜 이렇게 난리난거 많이봤었는데 [4] Alstromeria 2021.11.04 84 0 결국 내 1주년은 묻혔음 [10] 우주능지 2021.11.04 134 8 Erotical night 아는 사람있냐 킹스짱 2021.11.04 118 0 ㄹㅇ 노짱콘 다는게 그리 어렵나? [8] 잉딩 2021.11.04 151 0 "카운터사이드가 갓겜이 되는 날이 올까요?" [1] 역시난 2021.11.04 83 0 전국란스 이후로 나온 란스는 다 한듯 폴리네시아 2021.11.04 65 0 국민 야겜 ㅇㅇ 2021.11.04 75 1 근데 각성 재무장은 왜안된단거임? [13] 응애 2021.11.04 131 -3 미연시 야겜 마렵네.. [14] 싱싱한 2021.11.04 110 0 본인 미연시겜 셔플? 인가 그거 해봤는데 [1] 고졸무직백수 2021.11.04 54 0 얘들은 재무장에 투자를 많이 하고 싶지 않은 건가 [4] 주블 2021.11.04 94 0 떡밥 왤케 ㅈ같음 [3] 비질란테 2021.11.04 109 0 지수나 받아야지 [3] 클러스트 2021.11.04 93 0 어릴 때 했을 게임 5개 [1] 익명 2021.11.04 54 0 30쿼츠세일도 비틱이였노 [1] 하야테 2021.11.04 98 0 근데 노짱콘 하나 다는게 어려운가 [15] 학점대폭발 2021.11.04 152 0 첫 야겜 국룰은 둥드나 전국란스 아니냐 [3] westyoon 2021.11.04 84 0 유작 오랜만에 다시할까 [1] Badfinger 2021.11.04 245 0 각캐 선택권 용도 있음 [3] MBT 2021.11.04 175 5 ?? 갑자기 왜 파란색 많아짐? [7] 아네모네 2021.11.04 79 0 섬멸전으로 카사 실유저 계산한 사람있음? [2] 소나기나기 2021.11.04 110 0 이제 카운터사이드 중섭도 비리비리 매출 통계에 잡히는거같아서 [7] 레드하운드 2021.11.04 319 5 야겜? [2] 쿵쿵홍 2021.11.04 176 0 보닌 여태까지 야겜 두개 해봄 [5] gkdhkdhk 2021.11.04 146 0 카사하면서 제일 좋았던 기능 병후 2021.11.04 93 1 와 게임얘기 안하는 카챈 오랜만이네 flaw 2021.11.04 73 0 솔저 메스충 작한지 딱 나흘됐네 알산나 2021.11.04 71 0 각성 재무장 낼수도 있지 [3] 미야 2021.11.04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4 15: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