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이겜 이렇게 난리난거 많이봤었는데 Alstromeri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4 작성일 2021-11-04 15:25:44 https://arca.live/b/counterside/37580444 이번에도 애들 또 어차피 어영부영 넘어가고 또 살아나는거아님?? 전에있었던 사건들보다 심각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밥은먹고다니냐 2021-11-04 15:26:15 이번이 최대분탕 갱신한거 같은데 펼쳐보기▼ westyoon 2021-11-04 15:26:21 무슨 사건이 터져도 쉴드치는 대깨카들이 꼭 일부는 존재했는데 이번에는 안그랬음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15:27:05 이번에는 실더가없어 펼쳐보기▼ LILY 2021-11-04 15:27:48 포럼 갤 챈이 있는데 원래 꼭 한곳은 의견이 달랐음 근데 이번사건은 의견이 다 통일되서 공격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각시윤 스봉당하면 반격안하냐? [4] 타이탄한테박히고싶어 2021.11.04 115 0 운영의 신이면 퇴근함 [7] 현붕이 2021.11.04 101 2 융핵도 애미없는데 [4] gkdhkdhk 2021.11.04 111 0 내 첫 야겜? 허러터진전역맨 2021.11.04 54 0 여기가 심야식당 채널 맞죠? [5] b0ss 2021.11.04 157 0 첫야겜떡밥인가 [5] 알파버지니스 2021.11.04 105 2 야겜은 불꽃 시리즈지 [4] 장가의사 2021.11.04 116 0 첫야겜은 역시 하랍픽업좀 2021.11.04 65 0 뭐야 틀야겜 떡밥이야? [1] 방연 2021.11.04 74 0 이제 혹시 갓겜된거야? [9] 프사이 2021.11.04 119 -1 Parasite in city [16] 월광 2021.11.04 423 0 갸르릉...냐아앙♡ [5] 묘갤러 2021.11.04 110 0 오픈월드에 높은 자유도 수백시간짜리 컨텐츠의 야겜이 있다? [4] 구관조리병 2021.11.04 98 1 야겜추천은 크로스채널이다 ㅇㅇ 2021.11.04 79 0 너네 진짜 쓰레기같은 방구석 폐인들이구나 [17] 역시난 2021.11.04 135 0 내 인생 야겜은 귀축왕란스 였음 [2] 촤드 2021.11.04 132 0 재무장 그건 왜 언급 없냐 ㅇㅇ 2021.11.04 50 0 어렸을때 했던 격겜 말해보셈 [22] 클러스트 2021.11.04 157 0 아라한 킥~ 현붕이 2021.11.04 84 1 토토노는 재밋엇음 [1] 검은홍차 2021.11.04 52 0 본인 컨소근황 [5] flaw 2021.11.04 120 1 각성은 재무장으로 안내지 뭔솔 [2] sico12 2021.11.04 61 0 근데 이겜 이렇게 난리난거 많이봤었는데 [4] Alstromeria 2021.11.04 84 0 결국 내 1주년은 묻혔음 [10] 우주능지 2021.11.04 134 8 Erotical night 아는 사람있냐 킹스짱 2021.11.04 118 0 ㄹㅇ 노짱콘 다는게 그리 어렵나? [8] 잉딩 2021.11.04 152 0 "카운터사이드가 갓겜이 되는 날이 올까요?" [1] 역시난 2021.11.04 83 0 전국란스 이후로 나온 란스는 다 한듯 폴리네시아 2021.11.04 65 0 국민 야겜 ㅇㅇ 2021.11.04 75 1 근데 각성 재무장은 왜안된단거임? [13] 응애 2021.11.04 132 -3 미연시 야겜 마렵네.. [14] 싱싱한 2021.11.04 110 0 본인 미연시겜 셔플? 인가 그거 해봤는데 [1] 고졸무직백수 2021.11.04 54 0 얘들은 재무장에 투자를 많이 하고 싶지 않은 건가 [4] 주블 2021.11.04 94 0 떡밥 왤케 ㅈ같음 [3] 비질란테 2021.11.04 109 0 지수나 받아야지 [3] 클러스트 2021.11.04 93 0 어릴 때 했을 게임 5개 [1] 익명 2021.11.04 54 0 30쿼츠세일도 비틱이였노 [1] 하야테 2021.11.04 98 0 근데 노짱콘 하나 다는게 어려운가 [15] 학점대폭발 2021.11.04 152 0 첫 야겜 국룰은 둥드나 전국란스 아니냐 [3] westyoon 2021.11.04 84 0 유작 오랜만에 다시할까 [1] Badfinger 2021.11.04 245 0 각캐 선택권 용도 있음 [3] MBT 2021.11.04 175 5 ?? 갑자기 왜 파란색 많아짐? [7] 아네모네 2021.11.04 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4 15: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