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기 나눠서 n호기 만들어야 하는거. 아니 뭔 n호기임 당장 남은 쓰알들은 갈아서 재무장 재료 만들기 바빠죽겠는데

스왑 넣던지 하나만 하던지 둘 중 하나만 해라 스비 빡통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