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갑자기 왜 파란색 많아짐? 아네모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79 작성일 2021-11-04 15:23:41 https://arca.live/b/counterside/37580305 진짜 몰라서 묻는건데 언제부터 왜 많아진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클러스트 2021-11-04 15:23:52 원래 많았어 펼쳐보기▼ 아네모네 2021-11-04 15:24:48 그랬나? 념글보니까 갑자기 많이보여서 그랬네 ㄷㄷ 펼쳐보기▼ 김일성 2021-11-04 15:23:54 어어 임마 왜 파래지노 펼쳐보기▼ 아네모네 2021-11-04 15:24:12 아니다 악마야 펼쳐보기▼ b0ss 2021-11-04 15:24:05 Nanoha 2021-11-04 15:24:40 원래 많았고 표시는 분탕제압 펼쳐보기▼ 아네모네 2021-11-04 15:25:23 ㅇㅎ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본인 컨소근황 [5] flaw 2021.11.04 120 1 각성은 재무장으로 안내지 뭔솔 [2] sico12 2021.11.04 61 0 근데 이겜 이렇게 난리난거 많이봤었는데 [4] Alstromeria 2021.11.04 85 0 결국 내 1주년은 묻혔음 [10] 우주능지 2021.11.04 134 8 Erotical night 아는 사람있냐 킹스짱 2021.11.04 118 0 ㄹㅇ 노짱콘 다는게 그리 어렵나? [8] 잉딩 2021.11.04 152 0 "카운터사이드가 갓겜이 되는 날이 올까요?" [1] 역시난 2021.11.04 83 0 전국란스 이후로 나온 란스는 다 한듯 폴리네시아 2021.11.04 65 0 국민 야겜 ㅇㅇ 2021.11.04 75 1 근데 각성 재무장은 왜안된단거임? [13] 응애 2021.11.04 132 -3 미연시 야겜 마렵네.. [14] 싱싱한 2021.11.04 110 0 본인 미연시겜 셔플? 인가 그거 해봤는데 [1] 고졸무직백수 2021.11.04 54 0 얘들은 재무장에 투자를 많이 하고 싶지 않은 건가 [4] 주블 2021.11.04 94 0 떡밥 왤케 ㅈ같음 [3] 비질란테 2021.11.04 110 0 지수나 받아야지 [3] 클러스트 2021.11.04 93 0 어릴 때 했을 게임 5개 [1] 익명 2021.11.04 55 0 30쿼츠세일도 비틱이였노 [1] 하야테 2021.11.04 98 0 근데 노짱콘 하나 다는게 어려운가 [15] 학점대폭발 2021.11.04 152 0 첫 야겜 국룰은 둥드나 전국란스 아니냐 [3] westyoon 2021.11.04 84 0 유작 오랜만에 다시할까 [1] Badfinger 2021.11.04 246 0 각캐 선택권 용도 있음 [3] MBT 2021.11.04 176 5 ?? 갑자기 왜 파란색 많아짐? [7] 아네모네 2021.11.04 79 0 섬멸전으로 카사 실유저 계산한 사람있음? [2] 소나기나기 2021.11.04 110 0 이제 카운터사이드 중섭도 비리비리 매출 통계에 잡히는거같아서 [7] 레드하운드 2021.11.04 319 5 야겜? [2] 쿵쿵홍 2021.11.04 176 0 보닌 여태까지 야겜 두개 해봄 [5] gkdhkdhk 2021.11.04 146 0 카사하면서 제일 좋았던 기능 병후 2021.11.04 93 1 와 게임얘기 안하는 카챈 오랜만이네 flaw 2021.11.04 74 0 솔저 메스충 작한지 딱 나흘됐네 알산나 2021.11.04 72 0 각성 재무장 낼수도 있지 [3] 미야 2021.11.04 84 0 얘녜들 각선권 뿌리는거 보면 각성의 가치가 많이 떨어진거같음 [3] 맛있는힐데리아 2021.11.04 121 0 솔직히 야겜 미만경 미만잡임 [3] 우주능지 2021.11.04 114 0 정 여자를 못만나겠으면 미연시 같은거 말고 [11] 묘갤러 2021.11.04 122 -3 예전에 했던 야겜들 [6] 글리스터 2021.11.04 83 0 픽크루로 닥등이 몇개 쪄왔는데 [1] 비질란테 2021.11.04 108 0 동급생2가 ㄹㅇ 개지랄이었는데 [1] 청안아이 2021.11.04 98 0 각성재무장이라도 안나온다고 못박는게 최소한 할일임 [1] 그렇군요휴먼 2021.11.04 66 0 구 타입문 야겜보고 퀄 좋다는건 이해가 안가네 [7] 보노본호 2021.11.04 143 3 그래도 난 안접음 [2] ㅇㅇ 2021.11.04 91 5 첫 야겜이요? [11] 폴리네시아 2021.11.04 248 0 미연시 추천이 월희라니 ㄷㄷ 중국몽죄인 2021.11.04 70 0 그럼 다음 클리포트 게임이 언제임? [1] 건공 2021.11.04 69 0 내 어릴적 야겜 입문은 그거였는데 ㅇㅇ 2021.11.04 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4 1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