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겜 대사로서는 인류역사상 최악일 '세이버의 안쪽 탕속의 고기같아 따뜻해'는 그렇다 치고
월희는 시발 동인서클때 작품이라 그림체도 개쓰레기아니냐
월남치마입고다니는 미친깡패랑 카레에 미친 마빡이 좆경새끼가 그리 꼴리드나
아 물론 리메이크는 개꼴림
씨발 검스 미니스커트 교복 씨발 쎅쓰
야겜 대사로서는 인류역사상 최악일 '세이버의 안쪽 탕속의 고기같아 따뜻해'는 그렇다 치고
월희는 시발 동인서클때 작품이라 그림체도 개쓰레기아니냐
월남치마입고다니는 미친깡패랑 카레에 미친 마빡이 좆경새끼가 그리 꼴리드나
아 물론 리메이크는 개꼴림
씨발 검스 미니스커트 교복 씨발 쎅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