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겜 대사로서는 인류역사상 최악일 '세이버의 안쪽 탕속의 고기같아 따뜻해'는 그렇다 치고

월희는 시발 동인서클때 작품이라 그림체도 개쓰레기아니냐

월남치마입고다니는 미친깡패랑 카레에 미친 마빡이 좆경새끼가 그리 꼴리드나


아 물론 리메이크는 개꼴림

씨발 검스 미니스커트 교복 씨발 쎅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