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도감 100%만들려면 샤오린  하나만 있으면 태포 8000들어가자나 스킬 레벨업까지.

이놈들 말하는거 기준보면 한명에 2000사용해서 부담이 적어요 이러는대

이미 샤오린 AB 타입 만드는 태포로 엄청난 양의 태포가 회수 될건대 욕심 쟁이라는 생각밖에 안듬

거기에 이번 격에서 비숍이 나와 격전에서 스트라이커 타입 2개가 되어버림 결국 랭킹 in100 하는 사람들은 재무장 2개 필요해질거같은대.

이거만 해도 8000이상 회수 하겠다

이미 많은양의 태포를 회수 할수있으면서 유저한태만 부담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