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얘네 미션으로 뿌린 샤오린 조각은 어케 할려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2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kimjino
금태링다메다메
시이시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재무장 말고 그냥 데이터는 어캐 수급함???
[10]
175
0
재화소모넘심해
[1]
115
0
흔드는게 뭔뜻이야
[39]
208
0
기밀채용과 일반채용의 태포 수급이 달라서 불만이시라구요?
[5]
160
0
소잃고 외양간 고친다
[4]
120
0
재무장 목적은 정말 재화 회수 말고는 없는데 진짜 철회해야 한다
[5]
1817
55
애들 다 봉합하고 나가니깐 건 설문조사 ㅋㅋ
[3]
111
2
내가 깨고도 어이가없노
[10]
172
0
이거 어떻게막나요?
[1]
72
0
념글보니 오픈초 스비갤분탕 생각나네
[3]
120
7
간보기는 말이 안됨.
[2]
134
0
ㄹㅇ 대형 건공 과금러 다 떠나고 저러냐
[6]
218
1
경찰차 두개가 있길래 먼가 하고 나가보니
[3]
123
1
아니 기채랑 일반채용 태포 똑같이 주는 것도 이상하지 않음?
[4]
88
0
병신쓰알을 살리는길이 재무장이 아닌데
[2]
98
-1
진지하게 재무장 분기는 없어져야한다
[5]
126
0
일섭에서 흥행할려나.
[9]
171
0
챈바
67
1
재무장하면 레벨 1되는건 똑같냐?
[2]
257
0
왜 굳이 재무장 할려고 그래
93
0
설문 ㅈㄴ 열심히 했다
[2]
83
0
프리코네처럼 마일리지로 캐릭 별 늘릴거면
65
0
재무장 언제 업데이트 된거야...?
[4]
93
0
근데 얘네 미션으로 뿌린 샤오린 조각은 어케 할려나
[3]
152
0
비숍 재무장 나오면 씹숍 시즌2 찍으려나
[1]
74
0
(매우 장문)카사는 어째서 분탕을 계속 치는가에 대한 생각
[115]
4159
94
기니피그가 열심히 설문을하면
[2]
94
2
나이트는 재무장 ㄹㅇ 할만한데...
[8]
206
1
에피소드5가 페그오 1부 종장 정도 되나
[5]
134
0
이거 나만 이러냐?
[7]
150
3
근데 파밍 안되는 SR은 재무장 스작 어떻게 함
[9]
185
0
코이카츠사이드
121
0
설문다했다
[1]
67
0
카붕이들 다 씨발씨발 거리면서
[16]
237
13
유저가 개발사 조지려는 겜은 처음보네
[8]
182
0
유닛 갈면 나오는 잉여 인물데이터도 좀 어캐 해봐
[1]
116
0
근데 이제 쓰알갈갈엔 별 불만없음?
[4]
115
0
이 시발것들이 진작에 이랬어야지
85
-1
개인적으론 난 인물데이터 이렇게줬으면 좋겠음
[5]
125
0
설문 다썼다
[2]
78
1
도감작 하는대 재무장 무엇보다 화나는게
[4]
133
0
원래 설문조사같은거 잘 안하는디
103
0
그와중에 일섭은 8일에 신규정보공개한다던데
[5]
167
0
야 근데 시바 ssr 14장은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 수치냐?
[6]
171
0
렐릭 장비 특)
[3]
12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