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흔드는게 뭔뜻이야 에시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9 조회수 208 작성일 2021-11-05 13:15:32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1453 할배 알려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9] 시이시이 2021-11-05 13:15:47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5 13:15:48 kimjino 2021-11-05 13:15:57 화이팅 2021-11-05 13:16:02 TLCrow 2021-11-05 13:16:03 섹스 펼쳐보기▼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11-05 13:16:04 소나기나기 2021-11-05 13:16:16 찹쌀콩찰떡 2021-11-05 13:16:18 kimjino 2021-11-05 13:16:28 여기 회사가 운영이 거의 최악급이라 장례식 준비중하는행동이 흔들기임 펼쳐보기▼ 에시온 2021-11-05 13:17:28 왜냐구 펼쳐보기▼ kimjino 2021-11-05 13:18:11 평점보샘 지금그나마 대책내놔서1.2지 안그랫으면 1.1유지엿음 서버종료를 의미하는행동임 펼쳐보기▼ 에시온 2021-11-05 13:18:36 왜 그게 흔들기냐구 펼쳐보기▼ kimjino 2021-11-05 13:19:56 나도알고싶음 어쨋든 서비스종료의미하는행동이니 흔들거임 펼쳐보기▼ kimjino 2021-11-05 13:20:04 에시온 2021-11-05 13:20:48 kimjino 2021-11-05 13:21:07 초석 2021-11-05 13:16:30 흔들면 돌아온다! 펼쳐보기▼ 오르카볼때기 2021-11-05 13:16:30 지우쥬놉 2021-11-05 13:16:37 ㅇㅇ 2021-11-05 13:16:37 주블 2021-11-05 13:16:43 금태링다메다메 2021-11-05 13:16:52 간결한닉네임 2021-11-05 13:17:12 흔들어! 펼쳐보기▼ Konzept 2021-11-05 13:17:14 vSEOYOONv 2021-11-05 13:17:21 겜ㅡ안해 2021-11-05 13:17:37 좆문가 2021-11-05 13:18:18 구관조리병 2021-11-05 13:19:15 클린유저 2021-11-05 13:19:39 flaw 2021-11-05 13:19:45 흔들면 돌아온다 브 펼쳐보기▼ 환마 2021-11-05 13:19:50 영원한라뉴비 2021-11-05 13:19:51 영원한라뉴비 2021-11-05 13:20:07 걍 현상황이 ㅈ같으니 감정의 승화 과정임 펼쳐보기▼ 에시온 2021-11-05 13:21:28 영원한라뉴비 2021-11-05 13:21:54 존나 ㅈ같은데 울기만 하면 힘드니까 억지로 춤추는거지 뭐 흔들으라 이기 펼쳐보기▼ 에시온 2021-11-05 13:22:06 물개는삐약 2021-11-05 13:21:00 ㅈㅇㅈㅎ 2021-11-05 13:21:54 전어 2021-11-05 14:51:5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밑에 분석글읽고 오픈때부터 느낀거 정리함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00 6 근데 재무장 재화만 줄여줬지 정작 아이리 재무장은 [7] 미듀듀 2021.11.05 127 1 타워린은 건 스나는 격전 성능캐릭인가 [3] 극한의가능충 2021.11.05 145 0 ssr 분기로 계속하면 [3] 중사 2021.11.05 162 0 이번에 나오는 재무장 코핀6 봤음? [2] 류금테이오 2021.11.05 105 0 ㅅㅂ 재무장 생각할때마다 자꾸 ㅈ같은것만 생각나네 ㅇㅇ 2021.11.05 77 0 각성 후라이즌 업뎃 밀림??? [2] 아이스링크샾 2021.11.05 118 0 현역은 가만 놔두고 [6] Badfinger 2021.11.05 123 2 리니지w 가챠콘 재밌네 ㅋㅋㅋ [8] ㅇㅇ 2021.11.05 215 0 근데 내 생각인데 설문 적어 놓은거 안 읽을거 같다는 생각이 듬.. [8] 지우쥬놉 2021.11.05 70 0 셰나 정실자리 노리는거 아님? [1] 모닝빵우유 2021.11.05 97 1 재무장이 각성보다 퀄 떨어진다고? [2] LastChance 2021.11.05 107 0 아니 근데 생각할수록 어이가 없닼ㅋㅋㅋ 어떻게 14개 시발ㅋㅋ [2] ㅇ반고닉ㅇ 2021.11.05 93 0 설문조사 이게 대체 뭔소리임? [1] 1주년카붕이 2021.11.05 195 2 오퍼 날먹 꼬우면 천장넣어서 뽑기유도라도 하던가 도라에몽 2021.11.05 53 0 다음 각성 로테는 패노로 알려줌? [3] 신나누 2021.11.05 84 0 재무장 재밌는 생각 났는데 IRR 2021.11.05 47 0 본인 z플립으로 폰 바꾸면 할 일 [1] ㅇㅇ 2021.11.05 101 -1 설문 존나 꽉 채웠다 [1] ㅇㅇ 2021.11.05 100 0 여기만 하는것도 힘드노 [11] 잉딩 2021.11.05 2435 66 재무장 퀄은 각성급으로 내주면 괜찮나? [4] IRR 2021.11.05 123 0 재무장 말고 그냥 데이터는 어캐 수급함??? [10] 샨 2021.11.05 175 0 재화소모넘심해 [1] tenra 2021.11.05 115 0 흔드는게 뭔뜻이야 [39] 에시온 2021.11.05 208 0 기밀채용과 일반채용의 태포 수급이 달라서 불만이시라구요?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5 160 0 소잃고 외양간 고친다 [4] 불타는백두산 2021.11.05 120 0 재무장 목적은 정말 재화 회수 말고는 없는데 진짜 철회해야 한다 [5] vSEOYOONv 2021.11.05 1818 55 애들 다 봉합하고 나가니깐 건 설문조사 ㅋㅋ [3] 도라에몽 2021.11.05 111 2 내가 깨고도 어이가없노 [10] 110등 2021.11.05 172 0 이거 어떻게막나요? [1] 시이시이 2021.11.05 72 0 념글보니 오픈초 스비갤분탕 생각나네 [3] ㅇㅇ 2021.11.05 120 7 간보기는 말이 안됨. [2] 찐주작 2021.11.05 135 0 ㄹㅇ 대형 건공 과금러 다 떠나고 저러냐 [6]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11.05 218 1 경찰차 두개가 있길래 먼가 하고 나가보니 [3] 극한의가능충 2021.11.05 123 1 아니 기채랑 일반채용 태포 똑같이 주는 것도 이상하지 않음? [4] 주블 2021.11.05 88 0 병신쓰알을 살리는길이 재무장이 아닌데 [2] 충혹마 2021.11.05 98 -1 진지하게 재무장 분기는 없어져야한다 [5] 촤드 2021.11.05 126 0 일섭에서 흥행할려나. [9] 베론 2021.11.05 172 0 챈바 FumikaP 2021.11.05 67 1 재무장하면 레벨 1되는건 똑같냐? [2] 아웃덕 2021.11.05 258 0 왜 굳이 재무장 할려고 그래 중사 2021.11.05 93 0 설문 ㅈㄴ 열심히 했다 [2] 클린유저 2021.11.05 83 0 프리코네처럼 마일리지로 캐릭 별 늘릴거면 ㅇㅇ 2021.11.05 65 0 재무장 언제 업데이트 된거야...? [4] 카미코토지지합니다 2021.11.05 93 0 근데 얘네 미션으로 뿌린 샤오린 조각은 어케 할려나 [3] 소나기나기 2021.11.05 1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3: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