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셰나 정실자리 노리는거 아님? 모닝빵우유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7 작성일 2021-11-05 13:20:02 수정일 2021-11-05 13:20:54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1763 나만은 무슨일이 있어도 너의 최후까지 함께해주겠다.말투만 츤츤거리고 있지이거 완전 열렬한 프로포즈 아님?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유키나미나토 2021-11-05 13:20:25 ㄹ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52렙이면 ep7 뚫지도못할텐데 [2] Badfinger 2021.11.05 111 0 전 가은이 머리나 쓰다듬고 있어야겠네요 [2] 폴리네시아 2021.11.05 110 0 팩트) 샤오린은 건틀렛도 현역이다 [7] 베버 2021.11.05 163 0 건틀렛 설문조사 완료 [10] 하나둘삼삼 2021.11.05 96 0 은근슬쩍 재무장 대상 확대하는게 제일 좆같음 MND 2021.11.05 75 0 각호라이즌 메카면 진짜 메카닉붐 올듯 [2] 아웃덕 2021.11.05 158 0 샤오린은 재무장 하지 말던가 타워린만 나왔어야 했는데 [2] 구관조리병 2021.11.05 235 0 운영진 단체로 맨땅계로 겜 시켜봐야함 [1] 천챙 2021.11.05 103 0 각성 재무장은 지금은 목표가 없다 [1] 베버 2021.11.05 82 0 어 생각해보니까 씨발 나 지금 카사 상황 데쟈뷰임 버거계의뉴에이지 2021.11.05 65 1 뭐 박상연 52렙이랫나? 라니가 곧 따라잡겟던데 [2] 도라에몽 2021.11.05 96 0 요즘 솔져덱 쓰려면 뭐뭐 넣어야해 [6] 태양권 2021.11.05 107 0 설문조사 딱봐도 CogeRel 2021.11.05 59 0 밑에 분석글읽고 오픈때부터 느낀거 정리함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00 6 근데 재무장 재화만 줄여줬지 정작 아이리 재무장은 [7] 미듀듀 2021.11.05 128 1 타워린은 건 스나는 격전 성능캐릭인가 [3] 극한의가능충 2021.11.05 146 0 ssr 분기로 계속하면 [3] 중사 2021.11.05 162 0 이번에 나오는 재무장 코핀6 봤음? [2] 류금테이오 2021.11.05 106 0 ㅅㅂ 재무장 생각할때마다 자꾸 ㅈ같은것만 생각나네 ㅇㅇ 2021.11.05 77 0 각성 후라이즌 업뎃 밀림??? [2] 아이스링크샾 2021.11.05 118 0 현역은 가만 놔두고 [6] Badfinger 2021.11.05 123 2 리니지w 가챠콘 재밌네 ㅋㅋㅋ [8] ㅇㅇ 2021.11.05 216 0 근데 내 생각인데 설문 적어 놓은거 안 읽을거 같다는 생각이 듬.. [8] 지우쥬놉 2021.11.05 70 0 셰나 정실자리 노리는거 아님? [1] 모닝빵우유 2021.11.05 97 1 재무장이 각성보다 퀄 떨어진다고? [2] LastChance 2021.11.05 107 0 아니 근데 생각할수록 어이가 없닼ㅋㅋㅋ 어떻게 14개 시발ㅋㅋ [2] ㅇ반고닉ㅇ 2021.11.05 93 0 설문조사 이게 대체 뭔소리임? [1] 1주년카붕이 2021.11.05 195 2 오퍼 날먹 꼬우면 천장넣어서 뽑기유도라도 하던가 도라에몽 2021.11.05 53 0 다음 각성 로테는 패노로 알려줌? [3] 신나누 2021.11.05 84 0 재무장 재밌는 생각 났는데 IRR 2021.11.05 47 0 본인 z플립으로 폰 바꾸면 할 일 [1] ㅇㅇ 2021.11.05 101 -1 설문 존나 꽉 채웠다 [1] ㅇㅇ 2021.11.05 100 0 여기만 하는것도 힘드노 [11] 잉딩 2021.11.05 2436 66 재무장 퀄은 각성급으로 내주면 괜찮나? [4] IRR 2021.11.05 124 0 재무장 말고 그냥 데이터는 어캐 수급함??? [10] 샨 2021.11.05 176 0 재화소모넘심해 [1] tenra 2021.11.05 115 0 흔드는게 뭔뜻이야 [39] 에시온 2021.11.05 209 0 기밀채용과 일반채용의 태포 수급이 달라서 불만이시라구요?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5 160 0 소잃고 외양간 고친다 [4] 불타는백두산 2021.11.05 120 0 재무장 목적은 정말 재화 회수 말고는 없는데 진짜 철회해야 한다 [5] vSEOYOONv 2021.11.05 1818 55 애들 다 봉합하고 나가니깐 건 설문조사 ㅋㅋ [3] 도라에몽 2021.11.05 111 2 내가 깨고도 어이가없노 [10] 110등 2021.11.05 172 0 이거 어떻게막나요? [1] 시이시이 2021.11.05 72 0 념글보니 오픈초 스비갤분탕 생각나네 [3] ㅇㅇ 2021.11.05 120 7 간보기는 말이 안됨. [2] 찐주작 2021.11.05 13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3: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