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유저들이 돈 쓰는 목적 그 자체인 SSR에 유료밸패하는것도 문제지만, 백번 양보해서 SSR 재무장 하는건 그렇다 치자. 그나마 핑챙같은 얘들이 재무장 받는다고 하면 그래도 이해는 하겠는데, 언젠가부터 스리슬쩍 '유저들의 애정을 많이 받는 캐릭터'를 재무장 대상에 집어쳐넣는게 진짜 꼴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