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함은 가라앉았다 게이야ㅋㅋㅋㅋㅋ











무슨일이 있어도!!!












절대!!!














안살아 난다 게이야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들을 기만하고 배척하는 스튜디오비사이드는 망해야 마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