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런함은 가라앉았다 게이야ㅋㅋㅋㅋㅋ
무슨일이 있어도!!!
절대!!!
안살아 난다 게이야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들을 기만하고 배척하는 스튜디오비사이드는 망해야 마땅하다





그런함은 가라앉았다 게이야ㅋㅋㅋㅋㅋ
무슨일이 있어도!!!
절대!!!
안살아 난다 게이야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들을 기만하고 배척하는 스튜디오비사이드는 망해야 마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