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재무장한 캐릭 소대버프 받음? 토깡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9 작성일 2021-11-05 13:29:20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2365 격전 버프맵버프 못받으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ㅈㅇㅈㅎ 2021-11-05 13:29:32 양념게장한접시 2021-11-05 13:29:47 못받을듯 ㅋㅋ 펼쳐보기▼ 토깡이 2021-11-05 13:29:53 그치? ㅋㅋ 펼쳐보기▼ kimjino 2021-11-05 13:30:38 *수정됨 격전버프받으면 재무장 샤오린은 엄청사기임 ㅋㅋ 펼쳐보기▼ 토깡이 2021-11-05 13:32:0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힐데가 최고야ㅑㅑ [5] 토깡이 2021.11.05 152 1 몰라 일단 평점 안올려줌 [10] 폴리네시아 2021.11.05 165 0 아니 제발 태포랑 인물데이터 먹는거 삭제하라고 [1] 글레어 2021.11.05 79 0 그냥 기존 쿼츠 월정액을 냅뒀으면 [2] 미니스트라 2021.11.05 258 0 여기 터졌다매? 병신겜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 [37] kfc1964 2021.11.05 3621 126 요즘 악몽꾸다가 깨서 시계보면 계속 새벽 4시44분인데 [5] 영쩜영영삼퍼 2021.11.05 217 0 진짜 재무장이 처음부터 개선안 수준이었다면 [5] 영원한라뉴비 2021.11.05 136 0 Ssr인물데이터 파밍이 메인스토리에서 이루어져야함 Badfinger 2021.11.05 92 0 재밌는 방덱이네 [1] Question_Mark 2021.11.05 95 0 ✋질문 선생님들 각성캐 없으면 호라이즌 어려움 6-1 3메달 불가능인가요? [10] 메카닉싫어요 2021.11.05 300 0 코핀6도 이제 1밴이 정가임? [2] 아웃덕 2021.11.05 94 0 재무장 재화 언제 줄인대 ? [4] OmO 2021.11.05 118 0 솔직히 말해서 새 과금요소가 필요하긴 했다고 생각함 [5] 환마 2021.11.05 144 -2 핑챙,펜드 분기로 내면 [6] 중사 2021.11.05 120 0 길티기어 콜라보에서 콜라보캐 4개 다 채용권뽑해버리면 망하는거지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87 1 예전에 뱅드림 할때 29렙 풀콤 쳤었음! [10] 지우쥬놉 2021.11.05 126 3 뭐임 재무장 조정함? [8] 양손다떨림 2021.11.05 146 0 근데 얘네 도대체 뭘 참고해서 개발했단 거임? [6] ㅇㅇ 2021.11.05 131 0 재무장을 위해 적금 깬다 [13] 돈땃쥐 2021.11.05 183 0 처음에 먹었던게 맛있어보이고 맛도 나쁘지않은 국밥이었다면 [4] ㅇㅇ 2021.11.05 94 0 생각을 해봤는데 이건 어때노 게이들아 [17] 숲토끼 2021.11.05 166 0 병실 와파로 대체뭐하는거지 [7] Eles 2021.11.05 117 0 얘네 평점 안올라가면 어디까지 할수 있을까 [4] 화들짝 2021.11.05 96 0 재무장한 캐릭 소대버프 받음? [5] 토깡이 2021.11.05 129 0 구인/구직 꼬추길이 자신 있는 놈만 오셈 [15] 페도죽어 2021.11.05 280 -7 진짜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ㄴㅁㄹㅇㅂ 2021.11.05 120 1 ?? 니네 챈 광고 머임 [10] ㅇㅇ 2021.11.05 218 9 알바 끝나고 왔는데 [5] 어윈메이드복주세요 2021.11.05 87 0 아니 근데 ssr 재무장은 1개로 안되나? [2] 지우쥬놉 2021.11.05 102 0 민심 어케됨? [11] 아하그렇군 2021.11.05 176 0 리듬게임 잘함? [9] ㅇㅇ 2021.11.05 170 0 난 이번에 재무장 보면서 얘네가 리플레이선줄 알았음 [16] Kyria 2021.11.05 2433 72 다음 재무장이 ssr 2개라는게 ㄹㅇ [1] CogeRel 2021.11.05 83 1 샤오린은 포기하셈 [7] 영원한라뉴비 2021.11.05 194 0 스비랑 카붕이들 보면 헤어지기 직전 연인관계같음 신룡이 2021.11.05 78 0 솔직히 스비입장도 들어볼만함 [4] 양손다떨림 2021.11.05 131 2 딱코네 ㅅㅅ [12] 토깡이 2021.11.05 238 0 시그마도 흔든댕 [17] 댕댕댕 2021.11.05 147 8 어제 갈갈했던 카붕이인데 [71] 마늘블럭 2021.11.05 3068 85 기억조각 타겜 한돌하는거 생각하면 그러려니 싶다가도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1.05 112 0 분기라도 안했으면 좋겟다 도라에몽 2021.11.05 49 0 쓰알 미만 디펜더에게도 피해제한 넣어줘야지 천상의주사위 2021.11.05 45 0 콜라보캐 너프가 있음 상향도 있어야 한다 [1] 묨뮴몀 2021.11.05 114 0 52렙이면 ep7 뚫지도못할텐데 [2] Badfinger 2021.11.05 111 0 전 가은이 머리나 쓰다듬고 있어야겠네요 [2] 폴리네시아 2021.11.05 11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3: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