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소대나 구관리국 같은 스토리에 비중있는캐릭들은
파밍으로도 구할수있어야
샤오린 재무장한다고해도 말 안나옴
오래걸린다고 지랄은할수있는데
깡쿼츠갓다박고 테포쓰고 지랄떠는거보단 나을듯
그전에 비채용이니 채용이니 기준부터없애버리고
알트소대나 구관리국 같은 스토리에 비중있는캐릭들은
파밍으로도 구할수있어야
샤오린 재무장한다고해도 말 안나옴
오래걸린다고 지랄은할수있는데
깡쿼츠갓다박고 테포쓰고 지랄떠는거보단 나을듯
그전에 비채용이니 채용이니 기준부터없애버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