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꾸준히 정액제 질러주는거에
스킨 쌈박한거 출시 하면서 안정적인
BM을 형성하고 천천히 BM을 확장
시켜 나갔어야지

갑자기 말도안되는 재화요구량 가진
컨텐츠 가져와서 지랄하면 납득하겠냐?


평소에 운영을 로아급으로 잘해도
욕쳐먹는걸 안그래도 분탕충새끼들이라고
욕먹는 니들이 뭔 깡으로 이런 말도안되는
BM확장을 시도한거임??


머리가 나쁜거냐 아니면 뭔가 절박했던거냐?


차라리 그냥 넥슨이 매출올리라고
닥달을 했다고 해라 그게 차라리
좋을거같음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