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코핀6도 이제 1밴이 정가임? 아웃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3 작성일 2021-11-05 13:32:56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2640 메카닉붐이 와버렸구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kimjino 2021-11-05 13:33:18 이볼브원이 밴먹으면 정가임 펼쳐보기▼ 각성릴리 2021-11-05 13:33:55 코핀은 유틸이 사기라서 1밴정도는 노밴이랑 별차이 없는거 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속보) 집 근처 불남 [6] fantasia 2021.11.05 154 0 지금 생각해보니까 [9] 양손다떨림 2021.11.05 102 0 건 설문 1시간동안썼는데 Badfinger 2021.11.05 54 0 다음 분기랑 다다음 분기 재무장 sr은 Question_Mark 2021.11.05 90 0 유저가 개돼지가아니라 [8] 피에스 2021.11.05 118 0 밀리아 며칠전에 110 찍었는데 [2] 만악의근원 2021.11.05 104 0 유닛조각이 재무장 bm 핵심이라 안 바꿔주지 [2] 류금테이오 2021.11.05 95 0 설문조사 하다가 랭크전 항목에서 급발진박음 [1] 람네 2021.11.05 93 1 우리는 병신 머저리 아님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23 5 무한웨이브 기대됨? [8] 토깡이 2021.11.05 144 0 sr 1렙짜리들 다 갈아서 방덱 강제로 바꿨는데 [4] 구관조리병 2021.11.05 95 0 이거 진짜 생각보다 힘드노 ㅋㅋㅋㅋ [5] 잉딩 2021.11.05 201 10 차라리 쓸 곳 없는 재화로 스킨 만들게 해라 ㅇㅇ 2021.11.05 78 0 힐데가 최고야ㅑㅑ [5] 토깡이 2021.11.05 152 1 몰라 일단 평점 안올려줌 [10] 폴리네시아 2021.11.05 165 0 아니 제발 태포랑 인물데이터 먹는거 삭제하라고 [1] 글레어 2021.11.05 79 0 그냥 기존 쿼츠 월정액을 냅뒀으면 [2] 미니스트라 2021.11.05 257 0 여기 터졌다매? 병신겜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 [37] kfc1964 2021.11.05 3621 126 요즘 악몽꾸다가 깨서 시계보면 계속 새벽 4시44분인데 [5] 영쩜영영삼퍼 2021.11.05 217 0 진짜 재무장이 처음부터 개선안 수준이었다면 [5] 영원한라뉴비 2021.11.05 136 0 Ssr인물데이터 파밍이 메인스토리에서 이루어져야함 Badfinger 2021.11.05 91 0 재밌는 방덱이네 [1] Question_Mark 2021.11.05 95 0 ✋질문 선생님들 각성캐 없으면 호라이즌 어려움 6-1 3메달 불가능인가요? [10] 메카닉싫어요 2021.11.05 300 0 코핀6도 이제 1밴이 정가임? [2] 아웃덕 2021.11.05 93 0 재무장 재화 언제 줄인대 ? [4] OmO 2021.11.05 118 0 솔직히 말해서 새 과금요소가 필요하긴 했다고 생각함 [5] 환마 2021.11.05 144 -2 핑챙,펜드 분기로 내면 [6] 중사 2021.11.05 120 0 길티기어 콜라보에서 콜라보캐 4개 다 채용권뽑해버리면 망하는거지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87 1 예전에 뱅드림 할때 29렙 풀콤 쳤었음! [10] 지우쥬놉 2021.11.05 126 3 뭐임 재무장 조정함? [8] 양손다떨림 2021.11.05 146 0 근데 얘네 도대체 뭘 참고해서 개발했단 거임? [6] ㅇㅇ 2021.11.05 131 0 재무장을 위해 적금 깬다 [13] 돈땃쥐 2021.11.05 183 0 처음에 먹었던게 맛있어보이고 맛도 나쁘지않은 국밥이었다면 [4] ㅇㅇ 2021.11.05 94 0 생각을 해봤는데 이건 어때노 게이들아 [17] 숲토끼 2021.11.05 166 0 병실 와파로 대체뭐하는거지 [7] Eles 2021.11.05 117 0 얘네 평점 안올라가면 어디까지 할수 있을까 [4] 화들짝 2021.11.05 96 0 재무장한 캐릭 소대버프 받음? [5] 토깡이 2021.11.05 129 0 구인/구직 꼬추길이 자신 있는 놈만 오셈 [15] 페도죽어 2021.11.05 280 -7 진짜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ㄴㅁㄹㅇㅂ 2021.11.05 120 1 ?? 니네 챈 광고 머임 [10] ㅇㅇ 2021.11.05 218 9 알바 끝나고 왔는데 [5] 어윈메이드복주세요 2021.11.05 87 0 아니 근데 ssr 재무장은 1개로 안되나? [2] 지우쥬놉 2021.11.05 102 0 민심 어케됨? [11] 아하그렇군 2021.11.05 176 0 리듬게임 잘함? [9] ㅇㅇ 2021.11.05 170 0 난 이번에 재무장 보면서 얘네가 리플레이선줄 알았음 [16] Kyria 2021.11.05 2433 7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3: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