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무슨 생각하는지, 무슨 근거를 가지고 있는지, 구체적인 데이터라도 요구하고 그래보자


제발...

난 이 게임에서 관짝 들어갈꺼야.


제발 Q&A에  


혼자 생각했던 개선점이라도 적어줘


재무장 개선점이라고 치면
ex) xx재화(남아도는 무언가)를 xx재화(테스크 포인트, 인물 데이터  등 재무장 관련 재화)로 바꾸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나요?

롤백을 바라면 재무장 롤백 여론이 큰 데 재무장을 꼭 해야하는 이유가 있는가? 등 이런 식의 꼽주는 질문도 다 달아야  무슨 생각하는지, 어떤 근거로 그런 생각을 했는지 알 수 있을거아냐ㅠ